미금역 개성옹고집족발 / 개성옹고집족발 족발,보쌈

2019. 12. 27. 10:34맛집

개성옹고집족발 족발,보쌈

미금역 개성옹고집 족발 불족이 진짜 맛있다

MAP 미금역 개성옹고집 족발집 미금역 먹자골목에 있던 추억의 연탄집 바로앞에 있던 가게입니다

저는 가끔 미금역에서 술 한잔할 때가 있습니다

바로 티스토리에서 그리고 드리프트로 유명한 블로거 드리프트 킹 형과 푸슝이RC 형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항상 이야기가 먼저 나오는 곳이 바로 이곳 미금역에 위치한 개성 옹고집 족발집입니다

Drift of Your Soul otgworldtistorycom 역에서는 조금 떨어져 있는 곳이긴 하지만 그래도 그렇게 먼 곳이 아니고 맛 집이 몰려있는 곳에 위치하기 때문에 2차 3차로 이동하기에도 편리한 곳입니다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344 이곳에서는 미리 썰어 놓지 않고 손님이 오면 썩어주시기 때문에 보다 식감이 좋은 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사실 이번이 첫 번째 방문은 아닙니다

한 4번 정도 방문하였는데 올 때마다 괜찮은 곳이라 생각해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내부는 그렇게 넓은 자리는 아니지만 피크 시간에는 자리가 없으니 미리미리 가야지 맛보실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평일 일찍이고 날이 추워서 그런지 사람이 한적하네요

가격은 앞 발이 35000원입니다

3명이서 먹기에 딱 좋은 양인 거 같습니다

2명이서 먹기는 조금 많을 수도 있지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은 국내산이 아닌 칠레스페인 산을 사용하시네요

산더미황소곱창 곱창,막창,양

분당곱창집미금역곱창집산더미황소곱창바쁜 토요일  퇴근후 맛난걸 먹으러 왔어요 매장 근처에 곱창집요즙 화사도 곱창먹방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도 곱창먹방 산더미황소곱창 테이블에 김치찌개가 미리 셋팅이되있더라구요 저흰 신랑이랑 둘이갔지만모듬대자를 주문 했어요 초벌구이 기다리는 동안보글보글 김치찌개와 천엽생간을먹으며 소주 한잔 양념소스에 파와 고추가 너무먹음직 스럽네요 메뉴저는 곱창과 대창을 좋아해용 기름진 음식이다 보니 불을 세게하면 불쇼를 볼수있나봐요 역시 대자라서 인지 양이 푸짐했어요 부추와 파양파팽이버섯도 푸짐 익혀서 나온거지만 염통과 대창은 좀더익혀서 먹었어요 고소한

나루 이자카야

나루 네이버 플레이스 미금역 1번 출구에 위치한 나루 이자카야입니다 싱싱한 해산물로 조리하며 야외 테라스도 있는 미금역의 유명한 이자카야입니다 나루 네이버 플레이스 미금역 1번 출구에 위치한 나루 이자카야입니다 싱싱한 해산물로 조리하며 야외 테라스도 있는 미금역의 유명한 이자카야입니다 분당 일본 가정식 나루경기 성남시 분당구 미금일로 90번길 32 2층 0317150510   미금역 술집2차가기 좋은 곳나루이자카야 미금역에서 술자리를 자주 갖는 우리 친구들오늘 소개할 곳은 1차를 거하게 먹고2차도 거하게 먹기 위해자주 찾아가는 이자카야 나루다 술 좋아하는 친구한명이이동네 술집은 거의 가보고 나서 괜찮다고 하니믿고 가는 2차 술집이다 아파트 들어가는 입구에 있어서조용해서 우리가 시끄럽게 떠들며 먹기 좋은 곳 복층 형식으로

갈비이야기 육류,고기요리

짜잔 저번주에는 회사분들과 함께 미금역갈비이야기 를 방문했답니다 미금역 근처사시는 분께서 여기맛있다 구 강추하셔서 다같이 같어욤 저번주에는 정말 이것저것 많이먹었네용 다이어트중인 지금은 넘넘 또 먹고싶다 먹고싶어 갈비이야기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172번길 24 분당미금파크 지도보기 홀은 적당히 넓고 저녁시간 조금 지난시간인데도 가족단위 손님들이 참 많았어요 아구 배고팡 저희는 돼지갈비 된장찌개 비빔냉면 주문 원래는 다 구워주고 잘라주셨나본데 인건비때문에 조금은 미흡하더라도 이해바란다구 써있었는데 그래도 거의 다 구워주시고 잘라주셔서 먹는데는 불편함이 없었어욤 갈비가 두툼하니 참 맛나보이더라구요 기본반찬은 뭐 어딜가나 비슷하겠쬬 아으 맛있겠다 으앙 요렇게 상추에도 한입 고기도 많이먹지만 야채도 많이 먹는 타입 뭔가 그럼 살이 안찔거같달까요 주문한 비빔냉면 저는 비빔냉면과 고기를 함께 싸먹는걸 좋아한답니당 사실 그냥 다 좋아해요 양념이 깊게

김밥명가 김밥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때 뵐께용 미금역 1번 출구에 위치한 김밥명가 출출한 저녁에 밥 한그릇 먹고 싶을 때 분당 미금역 김밥명가 추천이요 미금역 근처에 식당은 많은데 막상 혼자서 먹을 만한 밥집이 많진 않더라구요 김밥명가는 메뉴도 여러가지 있고 혼자 먹을 수 있는 자리도 있어서 좋아요 김밥명가 김밥 메뉴 김밥 메뉴만 무려 14가지나 있어요 김밥명가 식사 메뉴 자리에 앉아서 찍느라 각도가 조금 이상하네요 보시다시피 김밥 외에도 메뉴가 엄청 많습니다 돈까스 쫄면 김밥이 한꺼번에 다 나오는 메뉴에요 김밥명가 뚝배기 불고기5500 제가 오늘 주문한 메뉴는 뚝배기 불고기 에요 1번출구 앞에 김밥명가 고딩들이 내가 찍는사진을 가로막고 있지만 날 막을순 없지 내부는 분식집인만큼 작습니다 요기의 가장큰 장점은 4000원대의 음식 요기 김밥천국도 6000원 이던데 여긴 4000원 대박 이렇게 저렴한곳 찾기 힘들어요 요샌 우린 참지김밥 참치덮밥 라볶이를 주문 여긴

https://qooqoo.xyz/entry/서울-마포구-맛집-청년다방-망원역점

 

서울 마포구 맛집 '청년다방 망원역점'

청년다방 망원역점 분식 방문 후기 배부른 상태에서 갓습니다.. 국물까지 다먹었습니다 떡볶이에 들어간 계란이 좀 느끼하긴 햇는데 버터감자 진짜 맛잇엇어요!! 떡볶이 떡도 완젼 부들부들하고 양념 굿굿! 떡볶이..

qooqoo.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