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다리 쌈도둑 / 구름다리 쌈도둑 쌈밥

2019. 12. 27. 14:11맛집

구름다리 쌈도둑 쌈밥

ෆ 구름다리 쌈도둑 원산지 표시판도 있어요

부산대 푸짐한 한식 밥상연잎밥 먹으러 찾은 곳 구름다리 쌈도둑부산대 테라스파크 4층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고푸짐하기까지한 한식 상차림요즘에는 한끼를 먹어도제대로 잘먹으려고 노력해요

게다가 부산에서 자취 중인동생과 만나는 날이었기에집밥이 그리웠을 동생을 위해부산대 밥집 구름다리 쌈도둑을 찾았어요

부산대역 13번 출구 앞쪽테라스파크 4층에 위치한구름다리 쌈도둑은 한식당으로정식 메뉴 먹으면서 다양한곁들임 찬까지 푸짐하게 먹으려고찾아본 장소랍니다

찌개류의 점심특선과 생선구이그리고 연잎밥 정식 등의메뉴가 있는 구름다리 쌈도둑우리는 쌈 싸먹으면 더 맛있는연잎밥 제육볶음정식으로점심을 먹기로 했어요

부산 연잎밥 파는곳도 잘몰랐는데구름다리 쌈도둑에선연잎밥이 주 메뉴동생과 예전 담양 여행에서대통밥 먹었던 기억을 살리며이번엔 연잎밥이라고왠지 챙겨먹이고픈 동생이라 연잎밥 밥 양도 넉넉해요

P건강한 밥상을 먹으러 갔지만결국 쏘주도 까버렸어용 왜냐면 겨울철 제철맞은 과메기가구름다리 쌈도둑에서도 판매되고 있더라구요

김치찌개도 넘 먹고프댔는데담에는 찌개와 고등어구이 콜 연잎밥과 꼬기 쌈맛있는 점심 먹고온 부산대 밥집구름다리 쌈도둑에서 밥먹고 부대 골목을 돌아다니며빈티지샵 구경에 나섰네요

싹 비워진 그릇들을 보니 뭔가 흐뭇한참 모든메뉴 4000원 추가하면 공기밥을 연잎밥으로 바꿔주신다 부산대 밥집 구름다리 쌈도둑부산광역시 금정구 장전온천천로 51테라스파크빌딩 4층051 504 1123영업시간 1130 2200 연중무휴 1시간 무료 주차가능   부산 연잎밥 부산대 밥집 구름다리 부산대로 놀러 나오면 참 먹을 거리가 많아요

지도 상은 구름다리 쌈도둑이네요

테라스파크 지하철역 쪽 입구에도 구름다리 쌈도둑 메뉴가 안내되어 있어요

바로바로 구름다리 쌈도둑 이 이 가게의 전체 상호명이죠그래서 쌈야채도 다양하게 준비해주십니다

입구에 구름다리쌈도둑 식사메뉴도 안내되어 있네요

부산대 구름다리 쌈도둑은 연잎밥이 대표메뉴라고 해요

이곳은 부산대 지하철 1번 출구와 3번출구 사이에 있는테라스파크 건물로 저희가 찾아간 구름다리 쌈도둑은 4층다양한 한정식을 전문으로 하는 곳인데은은한 향이 맴도는 연잎밥 정식을 먹고 왔답니다

쌈도둑 쌈밥

커피에게 삼막사 쌈도둑에서 밥 먹고 안양으로 돌아와 커피 한잔씩삼덕공원 앞 커피에게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내돈주고사먹음삼막사 안양맛집 쌈밥 무한리필고등어구이 제육볶음 우엉 우엉불고기쌈도둑 삼막사쌈도둑 쌈채소커피 커피에게 삼덕공원 아이스아메리카노 우리 가족이 자주찾는 안양 삼막사 맛집 쌈도둑여러번 다녀왔었는데 포스팅은 첨인 듯 언제나 건강하고 맛있는 안양한정식맛집 쌈도둑첨에는 가격도 저렴하고 반찬도 푸짐쓰였는데요 안양에서 나름 쌈밥 맛집으로 유명한쌈도둑에 다녀왔어요 쌈밥집이라 깨끗하게 손을 씻고 쌈을 싸먹으라고 손 씻는 곳도 마련되어 있는 센스까지 자리는 좌식 테이블석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그러나 지금은 연휴에 우리

구름다리 한정식

사랑하는 가족들과 내내 행복한 날들 되시기를요여기 꺼정 담양 죽녹원의 한정식당 구름다리에서 늦은 점심식사 후에 살큼 올려본 후기였습니다 사진을 보시다시피 담양 떡갈비 뿐만 아니라 대통밥 떡갈비와 한정식 구름다리 정식 소떡갈비 대통한정식 소떡갈비 등 이 외에도 여러 각종 메뉴들이 있어요 담양의 분위기 좋은 한정식집 구름다리에서 맛있는 돼지갈비 먹고왔습니다 장성집에서 가까운 담양에 분위기 좋은 한정식집 있다고해서 담양으로 갔답니다 굉장히 큰 구름다리 한정식집이였는데 주차장도 넓고 주변에 나무들이 많아서 분위기가 정말 좋았습니다 구름다리 한정식집 담양의 맛집으로 소문날만한곳이네요 이쁜 그릇에 담긴 여러가지 기본 메뉴들 한정식집에 오면 먹어보지못한 음식들을 먹을수 있어서 좋은것같아요 한정식집은 건강식 독특한 차종류가 많아서 뭔지 물어봤는데 꽃차라고하네요 담양 구름다리 한정식   25톤카고트럭 가격이얼마일까요 24시간친절 대기중이랍니당 1 경기선두주자 중고화물차전문업체 디젤트럭

착한횟집 생선회

부산 해운대 청사포쪽 바닷가에 위치한 횟집착한횟집부산사는 친구가 먼길 내려왔으니 회를 대접하겠다며 데려갔습니다 그렇다면 천리라도 만리라도 가야죠해질녘 청사포 일대 전경얼추 보기에 착한횟집 건물이 이 일대에서 가장 큰 것 같아요 1층은 오픈된 홀이며2층과 3층에 별실이 있어요 33번 방미리 예약을 해서 기본적인 상차림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부산에 오면 대선 소주는 마셔봐야죠문어와 소라 성게경상도여서 그런지 과메기도 나옵니다 살이 적당히 통통한 편그리고 대망의 참돔 회선도 좋고 육질이 기름졌던 맛 좋은 참돔이였습니다 거친 느낌 거의 없이 찰짐이 가득했어요 개불은 개인적으로 선호하지 않기에 패스하고요 매운탕도 자작하게 끓이고캬 잘 먹었다 식후 더베이 101로착한횟집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2동 50930517028801MonFri 1100 2230SatSun 1100 2400지도 GKcUx4ox 비밀 댓글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주차공간도 매우 넉넉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인천연수점 패밀리레스토랑

날씨가 흐렸지만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도 신랑이랑 뒹굴뒹굴 잘 보낸거 같네요 이상하게 주말만 되면 외식을 하고 싶은 마음 왜 그런걸까요 정말 오랜만에 갔네요 가까운 구월동도 있지만 사람이 많을듯하여 그래도 집에서 가까운 아웃백 인천연수점 다녀왔네요 메뉴판도 찍고 여러가지 찍었어야 하는대 먹는다는 기쁨에 저 블로거 맞는지 이럴때 보면 아직 저는 초보인거 같아요 저는 블랙라벨스케이크세트 랍스터 커플세트 주문했어요 아웃백하면 제일 대표적으로 생각나는게 이 부시맨브레드인거 같아요 저희는 음식이 나오기전에 이미 하나 후딱 해치우고 또 한번 먹었다죠 자몽에이드와 레몬에이드 그리고 양송이수프와 칠리맛수프이름이 기억안남에이드는 다 마시고 탄산으로 리필해서 마셨어요 양송이수프는 다 아는맛이고 칠리수프는 매콤했어요 약간 인도커리맛같은 느낌 견과가 올라가있고 신선했던 테이블샐러드

https://hiroblogx.tistory.com/entry/서울-마포구-맛집-문라이즈

 

서울 마포구 맛집 '문라이즈'

문라이즈 퓨전음식 부들부들 달짝지근한 타마고산도와 오므라이스 오므라이스 메뉴일때는 웨이팅을 없애고자 전체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예약은 인스타그램 @moonrise405 에서 확인하시고 예약하실 수 있습..

hiroblogx.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