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산동 할머니 뼈해장국 / 처갓집양념통닭 화서점 치킨,닭강정

2020. 1. 9. 23:52맛집

처갓집양념통닭 화서점 치킨,닭강정

나봉탄입니다

제가 최고로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딱 두개에요

하나는 떡볶이 또 다른하나는 치킨 일주일에 떡볶이랑 치킨은 무조건 한번이상씩은 먹어줘야해요

저와 같은분 많으시죠 항상 교촌이나 BHC에서 배달시켜먹다가 예전에 많이 먹엇던 처갓집 양념치킨이 생각나서 시켜먹어봤어요

수원역 근처에는 화서점과 세류점으로 있더라구요

저는 화서점으로 주문 퇴근하고 집에가는 시간 계산해서 배달주문했어요

40분정도 걸린것 같아요

집에도착해서 씻고나오니 딱 치킨이 배달왔더라구요

0 저는 양념치킨파 남편은 후라이드치킨파 저희부부에게는 양념반 후라이드반이 딱이에요

다른치킨은 한상자에 칸이 나눠서 반반이 오는데 처갓집양념치킨은 양념과 후라이드가 각각 다른박스에 담겨와요 무와 콜라는 써비쓰 처갓집양념치킨 메뉴에요

처갓집은 슈프림양념치킨 진짜 맛있어요

제가 제일좋아하는 메뉴 저희는 반반치킨으로 17000원 후라이드와 양념치킨 오픈했어요

옛날부터 먹어온 치킨브랜드인만큼 믿고먹어요

닭도 작지않구요

푸짐한 살위에 바삭한 튀김옷 짱 튀김옷이 두꺼운곳보단 처갓집양념치킨같이 적당한게 좋더라구요

밀림 슈퍼 옛날 할머니 댁 온 느낌

인갬 음료와 스콘 맛집사진이 전부겠지 했던 것과는 달리 너무 맛있다87년에 나온 알림장에 써진 메뉴판소품 하나하나 옛스럽습니다

종로빈대떡 빈대떡은 역시

빈대떡은 역시 종로빈대떡 명절에 할머니가 해준 빈대떡보다 훨씬 맛있어요 할머니 미안

물꽁아구찜 한식

아구찜이 나타나따친구들이랑 아구찜을 사먹은 적이 거의 없기 때문에 내 블로그에 올라올 확률이 희박한 컨텐츠 이지만 오늘은 아빠의 소개로 가족들끼리 갔다 왔음보수동에 본점을 두고있고 연산동 이 분점 이라 함보수동 맛집 인가보다연산동 에서까지 분점 을 내는걸 보아하니 말이다 _중 30000원 주문 해뜸가정집을 개조해 놓은 듯한 분위기 아늑하고 운치 있다라고 근디 막 청결한 느낌은 아니었따10월인데 모기가 엄청 나다니 하지만 동치미는 맛있었다는 으뜨거따시 방금 나온 따끈따끈한 아구찜이라긔 공기밥 1000원 까지 추가해서 구찜 쓱싹 했음콩나물에 까지 간이 촉촉히 베여있어서 맛있었따 폰카로 찍은 감자사리베가아이언2 그는 좋은 휴대폰 이었습니다 넥삼이 보다는 화질 별루넹역시 음식 사진은 넥삼이가 최고요 콩나물이 너무 많아서 더이상은 못먹게따 암튼 연산동보수동 아구찜 찾는다면물꽁아구찜 먹어 보세요 연산동은 주차장 지원해즘 간만에 어머니와 식사타임 고기 튀긴거를그닥 선호하지 않는 우

무지개식당 현지인 맛집 추천 아구찜

마산을 검색하다 보니 나온 아구찜거리는 아니지만현지인 추천으로 가본 아구찜 맛집사이다를 시켰을 때 나온 컵 방석들이할머니 댁에 온 듯한 느낌아구가 적어서 조금 아쉽

https://kohooni.tistory.com/entry/경기-수원시-맛집-북문해물탕

 

경기 수원시 맛집 '북문해물탕'

북문해물탕 한식 해물이 잔뜩 들어가있는 진짜 해물탕 방문 후기 맛집이에요. 맛있어요. 맛집추천 경륜에서 나오는 깊은 맛. 아구살이 토실토실. 밥통이 조금 있기는 하나 내장이 조금만 더 많았으면 쏘쏘함 여긴..

koh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