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번 부자만두 / 신전떡볶이 응암점 분식

2020. 1. 10. 05:40맛집

신전떡볶이 응암점 분식

신전떡볶이 응암점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241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오빠도 예전에 화정에서 일할 때 아주머니들이좋아했다는데사실 수원에서 디델리 너무 좋아했어가지고그런 떡볶이 먹고싶다

니까 오빠가 데려간거였는데 오빠와 찾아간 신전떡볶이 응암점 메뉴 메뉴는 이렇게기울어져서 가격이 잘안보이네역시 너무 대충찍었다 가게 내부는 작고 아담떡볶이먹고가기 좋게 생겼다

우리의 메뉴저 귀여운 볼에 담겨 나오는 떡볶이디델리의 떡볶이 맛과는 다르지만진짜 엄청 맛있다

왜 사람들이 신전신전 하는지 알겠음 저 튀김오뎅도 맛있다

치즈 덩어리로 줘서 난좋다 튀김오뎅 그리고 집에가는 길에 황작가 커피숍 한번들리고 크림홍차인데이날은 좀 밍밍했다

매운거 매운게 먹고 싶었다

치킨말고 뭐 없나 찾던중 거의 4년전에 행신동에 살때 처음 먹어봤었던 신전떡볶이 매운맛이 생각났다동네에 검색하다

찾은 신전떡볶이 응암점배달은 12000원 채워야 한다고 해서 메뉴 보며 골라골라 주문 완료오랜만이야 신전떡볶이치즈토핑 매운 떡볶이와 모듬튀김 신전김밥쿨피스까지신전떡볶이 모듬튀김치즈스틱까지어묵 비슷한것과 만두 김말이 어묵 튀긴것 같은거신전떡볶이 매운떡볶이이게 먹고 싶었지신전떡볶이는 기본맛이 매운맛이다

그런데 오랜만에 먹어봐서 그런가 제일 매운맛으로 시켰는데하나 먹는순간 기침발사 조심그래도 맛있게 매워서 계속 먹게된다신전김밥은 처음먹어봤는데안에 볶은김치만 들어있네뭐 없나 까보니 정말 김치만 있네튀김들 떡볶이 국물에 담궈서 한참이따 먹기튀김은 자고로 떡볶이 국물에 눅눅해져야 제맛이지아 그리고 내 기억에 신전떡볶이는 반드시 떡볶이를 시켜야 국물을 주는걸로 안다튀김에 국물 뭍혀주세요라는 주문이 안통한다는 말씀어묵인줄 알았는데 안에 만두소 비슷한게 들어있어 행복했다

밀떡이라 떡볶이도 맛있다

물론 난 안먹으므로 다 버림 매운데 맛있는 떡볶이집위치 은평구 맛집 응암동 신전떡볶이 응암점 신전 떡볶이응암새절 맛집 안녕하세용 쇼콜라에요

요즘 바빠서 답방이 밀렸는데차근차근 갈 테니 기다려주세용 메뉴판입니다

친구가 집에 놀러 와서 신전 떡볶이를오랜만에 먹기로 했어요

서부감자국 녹번쪽 감자탕집 또다른 맛의 감자탕

무척 오래된 녹번 감자탕 집입니다일반적인 감자탕과는 차별되는 맛을 냅니다기호에 따라 좋을 수도 나쁠수도 있지만 아무튼 기존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찾는 감자탕과는 색다른 맛을 냅니다방문 추천 드립니다 인근에서 꽤 오래된 집으로 감자탕국으로 유명한 집입니다메뉴는 오직 감자탕 하나이고 볶음밥이나 면사리가 있습니다시래기나 다른 야채가 특별히 들어가지 않는데 걸쭉하지 않고 개운한 국물맛 입니다고기맛은 뭐특별한건 없네요 양은 제법 많습니다

서부감자국 감자탕

은평구에서 오래된 맛집인 서부감자국의 감자탕 테이스티로드가 나오기 전부터 연예인들이 자주 오는 맛집이다 속 먼저 든든히 채우고 갑시다 서울 토백이 티지오빠가 이끈 맛집은 바로바로 요감자탕집 외관만 딱봐도 오래되 보이죠 가게앞에 놓인 입간판에도 방송에 꽤나 출연한 듯한 흔적들이 남아있네요 양념 그득하고 시원하게 무쳐진게 딱내입맛 11월쯤 김장철이되면 싱싱한 생굴 함께 내어주신다던데 아쉽게 우리가 갔을땐 아직 개시전이더라구여 아숩다매우 곧 대파 숭숭올려진 감자탕 나와주시고이제부터 신나게 끓여주면 됩니다 여긴 여느 체인감자탕 가게들처럼 보글보글 끓여서 나오진 않네요 오빠땜시나 감자탕 또 땡길라고 막그래 자 우거지에 맛이 들었어요 소고기국같은 국물느낌 그래서 이 가게의 이름이 감자탕이 아니라 감자국이었나 봐요 하지만 돼지등뼈에서 우려나온 진한 국물맛은 으뜸외려 국물이 맑아서 텁텁하거나 너무 기름지지 않고 좋았답니다 감자탕에 밥3인분까지 볶았는데모잘라 라면사리라도 하나 퐁당했어

부자냉면부자만두 녹번점 칼국수,만두

1 녹번에 서부감자탕 옆에 보면 부자냉면 부자만두라는 데가 있음 2 생긴지 꽤 됐는데 한번도 간 적 없다가 남자친구가 아플 때 숯불 소갈비 만두 포장해준 이후로 데이트 하면서 2번 정도 감 3 두 번 모두 나는 비빔 냉면 비빔 코다리 회냉면 먹음 31 물냉보단 비냉이지 이에 고추가루 끼는 재미 쏠쏠 4 비빔 코다리 회냉면은 먹을만하고 맛있음 5 만두는 숯불 소갈비 만두만 먹어야 한다 제발 다른 만두 시키지 말고 숯불 소갈비 만두만 다른 만두는 그냥그렇기 때문이다 냉면과 만두 2개가 세트 메뉴로 11000원이어서 요거 주문했어요 함흥물냉면 나왔네요 육수가 시원해서 더운 몸 속이 시원해지는 느낌이네요 세트로 나온 만두 냉면에 식초와 겨자 넣고 후루룩 후루룩 만두는 손수 만드는 손만두 에요 만두속이 야채와 다진고기가 굵직굵직하거 들어가서 씹는 식감이 좃았어요 점심때 갔더니 손님들 굉장히 많았지만 금방 음식이 나와 좋았네요 담에 가족들 델구 와서 먹어야겠어용 추워도 너무 추워 최

https://dezoori.tistory.com/entry/서울-줄가자미-횟집-수정횟집-생선회

 

서울 줄가자미 횟집 / 수정횟집 생선회

수정횟집 생선회 사실 울신랑은 생선회보다는 육류를 더 좋아하는 편이라    포털사이트검색을 통해 수정횟집에 연락처를 알아내고주차가 가능한지 확인전화를 하니 수정횟집바로 앞에 위치한구덕주차장에 주..

dezoor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