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치원 명동만두 / 명동만두 만두

2020. 1. 13. 03:22맛집

명동만두 만두

대전 궁동 명동만두 충남대생이라면 점심때 한번쯤은들려서 먹어봤을 명동만두 테이블이 굉장히 많아요

명동만두는 결제가 선불이예요

저 포함 4테이블있었는데 모든 테이블이 쫄면 한그릇씩 이건 세트1번에 같이나오는 김밥과 만두 4개예요

만두는 고기2 김치1 치즈1개 있어요

점심을 먹으러 간 나와 친구는 마음이 통해어머 어쩜 세트1쫄면만두김밥에 떡만둣국을 추가해서 주문했다

떡만둣국도 맛있고 쫄면도 맛있고 김밥도 맛있고 만두도 맛있고 역시 여긴 친구들과 같이 와서 여러 메뉴를 시켜놓고 나눠먹어야 제맛이다

굿굿b   그렇게 궁동을 많이 놀러갔어도 몰랐던 곳인데올해 처음으로 알게된 식당 명동만두 원래 포장마차에서 시작한 곳이라고 하네요

1위 비빕밥 2위 쫄면만두가 맛있다고 하는데 맛없진 않지만 엄청 특별하다고 느껴지진 않았거든요

오히려 만두 기대하고 갔다가 비빔밥과 쫄면에 영업당해서 옴비빔밥 꼭 먹어용 두번머겅 비빕밥 쉐킷쉐킷 비벼비벼근데 처음 갔었을때보단 참기름이 덜한 느낌 그래도 맛있었어요

하지만 처음 갔을때 비빕밥의 그 고소한 맛 가히 컬쳐쇼크그래서 추가로 더 주문해먹고 그랬음 쫄면입니당 쫄면도 비벼비벼 쉐킷쉐킷 처음엔 치즈랑 김치 시켰는데 나중에 허전해서 고기만두 한판 더 시킴첫번째가 김치만두구요

두번째가 치즈만두에요

김치 치즈 만두 아 만두는 한판당 10개씩이구요

자주 가야지 여기 가끔 생각날 때 가는 집인데궁동에 있는 명동만두쫄면이 진짜 맛있다

오랜만에 북촌 손만두에서북촌 국시도 때리고 스타필드 가서 쇼핑도 하고 자라 키즈 구경하는데 귀여운 옷들이 너무  많았다

양은 말할 것도 없지난 세트2번으로 게릿 우동 모듬만두 김밥든든해서 아직두 배부름 이건 제육덮밥인정 모두 감기 조심하세욧대전맛집 궁동맛집 명동만두 커피 서이추환영 다이어트사진 식욕감퇴 안녕하세요

명동만두 만두

대전역앞 한약골목에 있는 명동만두예요 저는 근 20년째 열무냉면하고 김치만두만 먹고있어요 아 육개장 만두국 갈비탕은 대체 언제 먹어보냐고 또 열무냉면을 포기못하고 시킨다고 아쉬워 했더니사장님께서 웃으시면서 그래서 갈비탕과 육개장은 싸서 가지가신다고하시더라구요 고기만두랑 김치만두를 시킵니다 여기는 만두가 속보다 피가 더 예술이예요 오늘 중앙시장에 장을 보러 갔었는데 시장근처인 한약거리를 다니다가 만두국 잘하는 곳을 알게되어 올려봅니다 만두요리부터 라면쫄면콩나물국밥비빔밥갈비탕육개장면요 소고기는 호주산이지만 만두속 돼지고기와 쌀배추는 국내산입니다 드디어 나온 뜨끈한 손만두국냉면 한사발 그릇에 나오는데 양이 생각보다 푸짐했습니다 손만두국에 들어간 만두는 전부 김치만두로 나와요 손만두국을 주문하면 공기밥을 서비스로 주신다는 점도 마음에 들었어요 이 집 손만두국의 맛은 기대이상이었습니다 그냥 만두만 넣고 끓

홍짜장 조치원역점 중식당

조치원 메가박스 건물에 위치한 초밥집 원래 홍짜장 자리였던 곳 같은데 확신할 수는 없고옷 가게 옆에 위치하고 있다 홍짜장 조치원역점 세종특별자치시 조치원읍 새내로 122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방문한지 시간이 좀 지나서 대략 몇 시인지는 찾아갔는데브레이크 타임이라 주문 가능 시간까지 기다렸다 저녁 영업은 5시 30분부터 시작이었는데대략 5시 20분 정도에 도착해서 매장 안에 앉아있었다 기다리면서 가게를 좀 찍어봤는데인테리어가 굉장히 깔끔했다 테이블은 채 10테이블도 되지 않을 정도로 작은 편이지만테이블 간격이 넓어 좋았다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에 깔끔함을 좋아하시는 것 같았다 조치원에는 이런 공간이 별로 없어서 분위기는 좋았다 당시 폭염이 기승을 부리던 때였는데 에어컨도 빵빵하게 틀어주셨다

자매밥상 한정식

안녕하세요 잇님들긍정쭈니맘이에요 며칠 날이 선선하네요 그래도 미세먼지가 덜 해서 몸과 마음이 가벼운 금요일이에요 거기다 내일이면 황금연휴 시작이네요 가족들 친구들과 좋은 여행 계획하고 계신가요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숨겨진 보물과도 같은 아는 사람만 아는 그런 곳입니다 세종 신흥리 이편한 세상 근처에 위치한 자매밥상 친한 언니를 통해서 알게된 곳이에요 언니따라 한 번 가봤는데 완전 제 취향저격신랑이나 저나 집밥을 넘넘 좋아하는데 여기가 바로 집밥처럼 나오는 곳 자매밥상 메뉴판입니당 콩나물 미역줄거리 어묵볶음 등등 밑반찬이 나오구요 쭈니 먹으라고 사장님이 맛난 김도 주셨네요 제육볶음 1인분과 청국장 1인분 주문했어요 보통은 기본이 한가지 메뉴 2인 이상 주문인데여긴 1인분 주문 해도 해주세요 요 제육 볶음이 1인분이라는 거양이 정말 푸짐

소도한정식 한정식

조치원맛집 세종시 시청앞 소도한정식 벌써 2013년 한해가 다 지나갑니다 요즘 추워서 그런지 자꾸 카페에 가고 싶다는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세종시 소도한정식 이라는 식당이랍니다 세종시맛집 조치원맛집 소도한정식   오랜만에 조치원에 갈 일이 생겼어요 위촉식이 끝난 후 세종시 기자단 분들과 함께 소도한정식이라는 맛집에서 식사를 하고 왔던 어제를 소개할게요       조치원 소도한정식 사실 저는 처음에 한정식집이라고 해서 오 꽤 괜찮게 한턱 쏘시는구나 라고 생각했는데 전혀 아니었음요     연기국 모범음식점이라네요 처음에 제가 세종시 소도한정식에서 사진을 찍을때 사장님이 이 방 사진찍으면 된단 말에 찍었더니 알고보니 우리가 먹는 자리가 아니었음 여기가 예뻐서 찍으라고 하셨다고 그리고 우리가 먹었던 음식은 8천원짜리 대구탕     맛집이라고 하기에 사실 상차림은 특별한 것이 없었답니다 제가 조치원 맛집 소도한정식에서 유일하게 짜다고 느껴졌던 음식 양파 고추 장아찌     팔팔 끓일

https://foodripblog.xyz/entry/국수골목-국수-인천-계양구-맛집-얼큰-칼국수-수제비-맛있어요-계산동-국수

 

국수골목 / 국수 / 인천 계양구 맛집 / 얼큰 칼국수 수제비 맛있어요 계산동 국수

국수골목 국수 얼큰 칼국수 수제비 맛있어요 계산동 국수 블로그 리뷰 43개 방문 후기 320개 / 평점 4.0 얼큰 칼국수 수제비 맛있어요 계산동 국수 / 최고의 국수집 / 국수골목 / 국수 대표메뉴 영업시간 매일 00:..

foodripblog.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