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 돗대골뱅이 / 돗대골뱅이 정읍상동점 한식

2020. 1. 3. 11:33맛집

돗대골뱅이 정읍상동점 한식

술집은 아이를 놓고 가야하는데잠을 자지 않아서아이들 데리고 모임에 맥주 한잔 하러 갔어요

정읍 맛있는 삼겹살집인 복돼지가 새건물로 옮겼었는데 그 복돼지 삼겹살 바로 옆에 있는 돗대골뱅이삼겹살 후 2차로 가깝고 좋은 것 같아요

돗대골뱅이 정읍상동점 전라북도 정읍시 상동 34814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오후 5시부터 밤 12시까지일요일 쉬네요

저흰 밤 10시쯤 나왔는데 그때 들어오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테이블은 전부 좌식 4인 6인 8인 테이블이 있었어요

전부 테이블이라 들어가자마자 아이가 잠들어 당황했지만 다행히 술집이지만 의자가 편해서 의자 두개 붙여 잠든 둘째 눕힐수 있었네요

메뉴에요

돗대골뱅이 집이니까 간판에 알맞게 돗대골뱅이 무침 하나 시키고해물만두 시켰어요

옆테이블은 골뱅이 무침과 과메기 한상돗대골뱅이 무침 시키면 면을 고르라고 하시는데 소면 쫄면 중에 고를 수 있어요

쫄면을 좋아하니 쫄면으로 주문전 맥주집 가면 항상 주시는 저 손가락과자와물 물티슈 세팅해주시네요

첫째가 과자라고 엄청 좋아하며 거의 혼자 먹었어요

테이블마다 기본 세팅해주시는 황태 계란국 처음에 아무 생각없이 한수저 먹었다가 켁켁보이는 색과 다르게 얼큰해요

황태 계란국이 얼큰해서 맥주시켰는데 소주시킬걸하는 생각이 순간 들었네요

이레식당 한식

안녕하세요 완소녀뿌 입니다 저는 시댁이 정읍이라 정읍에서 유명한 집은 많이 가봤는데요 그 중 항상 가면 점심에 먹고 싶은 소머리곰탕집이 있어요 제가 먹어 본 소머리곰탕집 중 최고 맛있는 것 같아요 기본찬 드시면 딱 다른것도 맛있을 것 같다는 느낌적인 느낌전 소머리수육에 소주한잔 하고싶으네요 설렁탕 고기를 제외한 모든 고기가 국내산입니다 단풍한우로 유명한 정읍이라서 그런지 소머리곰탕에 고기가 완전 그득하군요 정읍 맛집 이레식당 기본찬 이레식당의 기본찬을 드셔보시면 맛집이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래서 전라도 밥은 맛있다고 하는 것인가 생각도 들고요 이미 기본찬으로 밥 한공기 다 먹을 기세입니다 엄마손맛 정도가 아니에요 이건 할머니손맛급입니다 맛있고 매콤한 고추짱아찌 이건 급이 다른 부추무침입니다 넘나 맛나요

단풍두마리치킨 치킨,닭강정

정읍 배달정인태 단풍 두마리치킨            원래는 호식이 두마리치킨 먹으려고 했는데없어진 건지 전화통화가 안되서처음보는 정인태 단풍 두마리치킨에서두마리치킨 후라이 간장을 배달시켜먹었어요 노브랜드라서 기대를 안했는데닭상태나 튀김정도도 괜찮고맛있게 먹었어요 정읍 자주 놀러오는 편인데다음에 친척들끼리 모이면저렴하게 두마리치킨 먹고 싶을때다 시 한번 더 재 구매 의사가느껴지는 곳이었습니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에뜨랑제 카페,디저트

고향촌에서 맛있게 고기 먹은 후후식으로 친구가 자주 간다는 카페를 갔다 고향촌 맞은 편에 있는 카페 에뜨랑제 입구부터 친절한 메뉴 설명이 눈에 띈다 미리 무슨 메뉴가 있는지 확인하고 들어가니까더 좋았던거 같다 더 자세한 메뉴 설명은 이쪽으로생각보다 메뉴가 많았다 맥주도 팔고 여러 음료도 팔아서 저녁에 친구나 지인들과 와서 맥주한잔해도 좋을거 같다 나는 딸기바나나주스 친구는 초코버블티를 시켰다 드디어 나온 음료딸바주스는 진짜 그냥 말그대로 딸기 바나나가통째로 들어있는거 같았다 이미 고기를 먹고 먹은 후라 배가 든든해진 느낌고기 안먹고 먹어도 왠지 든든 할거 같다 초코버블티는 내가 버블티를 안좋아해서 모르겠지만 내 친구는 너무 맛있다고올 때마다 먹는다고 한다나도 한입 먹어봤는데 맛있었다 그치만 내 스타일은 아닌걸로 카페가

복돼지삼겹살 돼지고기구이

저녁으로 삼겹살이 땡겨서정읍 복돼지 삼겹살 방문 삼겹살 11000원막창구이 13000원토종닭한방백숙 토종옻닭 옻오리도 메뉴에 있네요 옻닭 옻오리는 365일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어요 저희는 삼겹살 3인분을 먼저 주문했어요 고기가 정말 두툼하죠김치랑 콩나물도 구워먹으라고 함께나와요 좋은건 한번더 된장찌개도 버섯과 두부가 들어갔는데 자극적이지 않아서 고기랑 함께 먹기 좋았어요 고기가 다 익었습니다 비주얼고기를 다먹고 볶음밥을 1공기와 국수를 시켰어요 계란이랑 함께 샥샥 볶아주시는데 간이 딱 맞아서 존맛 냉면이 없어서 시킨 국수도 맛있었어요 정읍 복돼지 삼겹살 고기먹고 싶을 때 종종 갈 것 같네요

https://minyonga.tistory.com/entry/해운대-꽃도새기-꽃도새기-부산-해운대구-돼지고기구이

 

해운대 꽃도새기 / 꽃도새기 / 부산 해운대구 돼지고기구이

꽃도새기 돼지고기구이 꽃삼겹도 나오고숯불도 준비됐으니이제 맛있게 구워 먹어야쥬 여기서 잠깐꽃도새기 가장 좋았던 점직원분들이고기를 직접 구워줍니닷 숯불에 고기 올리고마늘, 떡꼬치 올리고젓갈 소스까지..

minyong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