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중구 헬스장 추천 / 대천수산어시장 생선회

2020. 1. 3. 07:49맛집

대천수산어시장 생선회

여름이 되면은 더워서회의 신선도의 문제가 있다고 생각이 들어서 요새 신년모임도 많이 있어서회를 먹는 빈도가 높아지고 있는 하루만이예요

테이블도 많이 있고방도 5개정도있어서신부동맛집 모임하기 좋은 대천수산어시장이예요

방뿐만이아니라 테이블도 다 구역이 나눠져있어서간이방처럼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요

모듬회를 주문했어요

4명이서 먹기에 딱 좋을꺼같고제철회가 나온다고 해서 주문한 모듬회예요

먼저 스끼가 깔리네요

번데기탕 계란찜 새송이버섯 콘치즈 알밥 따뜻한 음식이 나오고 초밥과 고등어조림꽁치튀김 부침개 간재미구이 오징어튀김이것 외에도 미역국이나 다시마가나와서 총 13가지정도의스끼가 나오는 신부동맛집 대천수산어시장인데요

하나하나 맛이 끝내주더라고요

한가지 아쉬운점은뜨거운음식은 괜찮았는데오징어튀김이나 전 같은 경우는뜨끈하지가 않아서 아쉬웠지만 맛있었어요

모듬회가 나오기전에해산물들이 자리를 잡았네요

정말 푸짐하게 나오는 신부동맛집 대천수산어시장이예요

멍게 생굴 개불 오징어데침 은행 새우 가오리찜 조개 홍합이나왔어요

여기서 굴이 오늘 통영에서들어온거라면서맛있다고 해서 먹으니바다내음이 입안가득 전해지면서이슬이를 부르네요

신선하니 최고였어요

드디어 모듬회가 등장했어요

고냉지 서울역점 회식장소로 추천

외관이 허름해서눈길이 안가는곳이였지만맛은 굿굿굿고냉지김치와 두툼한 삼겹살을 함께먹으면회식분위기도 업 김치찌개종류가 메인이지만 늘 고기도함께주문 강추

다보부페 회식장소 추천

가끔 부페가 생각나면 가는 식당입니다가격도 저렴하며 음식의 질도 좋은편입니다하지만 생각보다 많이는 못먹겠네요많은 사람들과 같이 가기 좋습니다

돈돈돈까스 돈가스

저 돈가스 안 좋아하는데 여기는 꼬옥 생각날만큼 우연히 먹었다가 개안했어요 돈가스 맛집 답게 메뉴도 세분화 되어 등심하나 안심하나 시켰어요 저 참 크크 요기는 저번에 남산갈때 저녁먹으러 들렀던 돈돈 돈가스에요 돈돈 돈가스 간판이 요렇게 생겼어요 돈가스 치고는 쪼금 비싼듯 하네요 요렇게 샐러드소스랑 돈가스소스통을 따로 주셨어요 음식이 나오면 소스그릇에 셀프로 겨자소스랑 취향대로 섞어서 드시면 되요 요건 정식돈가스 안심생선 9500원 요건 등심돈가스 9000원 고기가 정말 두툼하고 촉촉했어요 _ 암튼 맛은 좋았답니당 _ 언제 2013319수 어디 돈돈돈가스 어떻게 가 동대입구역 2번 출구로 나와 직진 좌측에 태극당 지나 도보 5m 채 못 가 왼쪽에 보임사람에 따라 5미터 아닐 수 있음 주의 누구와 과 동기 왜 저녁 밥을 굶었는데 제대로 된 식샤를 하고 싶고 고기가 먹고 싶어서 무엇을 돈가스정식생선안심 9500원 먹음 돈가스는 8

르 스타일 레스토랑 & 바 (Le Style Restaurant & Bar) 메뉴판 레스토랑 공간이 있는 21층 라

인도어와 라운지가 있는 아웃도어가 있는데 전망이 좋기로는 남산이 보이는 아웃도어인 라운지가 좋지만 바베큐하면서 나오는 연기와 날씨 영향으로 시원한 인도어도 괜찮다뷔페 종류는 많이 없다 완젼 분위기로 만족해야한다 시내에서 뷰가 좋은 곳으로 알려져 있어서 라운지 뷰 쪽으로는 3주전 예약이 꽉 차있다고 하네요가족모임 커플들에게 추천이요글로벌 호텔 그룹 아코르에서 운영하는 이비스 스타일 명동은 한국 영화의 메카였던 충무로와 가까운 위치적 특성을 살려 180개의 객실과 로비에 영화적 요소를 가미했다 196070년대 영화 속 소품과 장면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을 접목시킨 것 총 180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부대시설로는 레스토랑과 루프톱 바 헬스장 오픈 핫 배스 등을 갖추고 있다 르 스타일에 대해 자세히 보려면 클릭

https://kokominyong.tistory.com/entry/대도-대여죽집-죽

 

대도 / 대여죽집 죽

대여죽집 죽 여의도 죽 맛집 대여죽 전통죽전문점 여의도점 대여 20년 전통의 여의도의 대표 죽 전문점이며 쌀은 잘 엉기지 않는 정읍산 쌀 이천쌀을 사용하며 전복은 완도에서 살아있는것을 공수해옴 이곳의 대표..

kokominyo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