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양동 통큰막창 / 통큰막창 곱창,막창,양

2020. 1. 18. 02:55맛집

통큰막창 곱창,막창,양

통큰막창 곱창,막창,양

시바스대갈 냥냥컵오미자 담았다 치즈사이에치즈 체험단 신청했는데 당첨됐다카야치즈크림치즈 두 종류가 있는데 아직 안먹어봄 엄마랑 이삭토스트나는 더블치즈감자엄마는 양배추가 들어간건데모르겠음더블치즈감자 맛있지만 재구매의사는 없음 와사wasa 샌드위치 치즈 프랜치허브충동구매함 깨가붙어있네고소하고 건강한 맛 안에 크림치즈와 허브향이 나는 크림이 들어있다 심심하고 고소하면서도 자꾸 손이 가는 맛다른 맛도 먹어보고싶다 하지만 아빠는 불호가 거의 없는 사람인데도맛없다고 안먹었음 동생이랑 새벽에 시켜먹은 네네 스노윙 치킨순살 야채맛대체 야채맛과 치즈맛의 차이는 뭐죠알려주세요 존맛탱인데 다 못먹고 남김개인적으로 식은 치킨을 좋아해서그 다음날 아침에 남긴 치킨을 더 맛있게 먹었다 소욘이 선물해준 커플

최지훈스시 초밥,롤

김포 운양동 최지훈스시 나쁘지않네요 오랜만에 바쁜일상을 잠시 뒤로하고 외식을 하고 왔네요 와이프와 서로 바빠서 자주 외식을 할 형편이 되지 못하여 새롭긴하네요 워낙 생선 매니아이신 사모님이라 바로 메뉴는 결정이 된듯 합니다 그러고 보니 완전 고양이상이라 그런건지 어찌나 초밥 회등을 좋아하는지 워낙 음식을 가리는 것이 없어 그 모습에 더욱 반했는지도 모르겠네요 김포 운양동 최지훈스시 사람들에게도 평이 괜찮아 한번 가보자고 했던곳을 드디어 가보게 됩니다 원래는 조금하게 가게를 운영을 하였는데 어느 순간 확장이전을 하였더라구요 인기가 있어서 사장님이 돈 많이 버셨나봐요 여기는 많은 사람들이 단체로 오거나 그러지는 않고 대부분 최대 4인정도가 가장 많은 인원이 아닌가 보입니다 너무 시끄럽지도 너무 조용해서 썰렁하지도 평범한 분위기라 더욱 편하고 정이갑니다 메뉴는 보기 편하게 구분이 되어 주문을 하거나 그럴때 결정장애가 생기거나 그런 불상사는 없을듯 해요 일단 저희는 특스시를 주문 디너 타

하오란양꼬치 양꼬치

벽에는 전에 없던 그림 메뉴판까지 아주 크게 붙여놨더라 우리가 주문한 것은 양꼬치 양갈비 오이양장피 가지탕수육과 칭따오 맥주요리 메뉴가 많아져서 모 주문할지 매우 고민됐음 노릇노릇 양꼬치 다 먹어갈때쯤 양갈비로 체인지양꼬치도 맛있지만 양갈비가 훨씬 부드럽고 고고했다 좀 더 기름기가 많아 고소했던 것 같으나 여러 개 먹음 쪼금 질림 그래도 양꼬치만 먹지말고 양갈비도 먹어줘야 더욱 고소하니 맛남강추 그리고 난 처음 먹어본 가지튀김탕수육원래 가지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 시큰둥했으나 내 편이 맛있다고 먹어보라고 해서 주문했는데 완전 맛나다잉다만 여기 탕슉 소스가 쫌 많이 달다 전에 꿔바로우도 맛있긴한데 소스가 너무 달았음 소스맛이 꿔바로우나 가지튀김 탕수육이나 같은 듯그럼에도 불구하고

Luna9Pub 맥주,호프

김포 운양동 루나나인펍 LUNA9 오랜만에 친구랑 데이트 우리의 장소는 편하게 오래오래 수다 떨 수 있는 곳으로 술은 마니 마시지 않으니 여기 저기 옮겨 다니기 보단  한자리에서 끼니와 디저트를 해결할 수 있는 곳으로그래서 택한 루나나인펍그러고 보니 올해는 처음으로 찾았네이제 여름도 다 가고 있는 마당에 오히려 한창 더울때 보단 지금이 나을 수도 있다는 생각 하긴 했다 마니 덥지 않아야 창문을 오픈해 주니깐 아무튼 버거로 배 채우고 간단히 맥쥬 한잔 하면 좋을거 같아서 고고친구는 첫방문이었는데 분위기 좋다고 맘에 들어 하더라다행이구만 유모차가 메인은 아닌데치우고 찍을 수는 없었기에 창가로 자리를 잡고 그냥 찍어 봄 좀 이른 시간에 방문한 탓인지  사람이 많지 않아서 좋았다 마침 또 페일에일 맥쥬 세일머든 저렴하게 먹음 좋지머 페일에일 두 잔   시원하니 진하니 맛있으니역시 여름엔 맥쥬가 진리 그리고 버거 두 개크림 버거랑 마티나 버거 첨에 나왔을땐 좀 작다 싶었는데  다 먹지도 못함

https://donggisoo.tistory.com/entry/아시아음식-맛집-생어거스틴-여의도점---서울-영등포구-맛집-여의도-생어거스틴-처음먹어본-태국음식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