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미아점 식당가 / 토다이 미아점 해산물뷔페

2019. 12. 23. 02:01맛집

토다이 미아점 해산물뷔페

해산물 뷔페 이름과 맞지않게 해산물은 극히 적고 다른게 많았어요

토다이는 해산물뷔페답게 해산물이 강점 초밥이 싱싱해보여서 맛났어요

해산물뷔페지만 육고기도 꽤 많답니다

역시 해산물 뷔페의 콘셉트대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맛난 뷔페 해산물을 기본으로 한 일식 중식 양식 등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고 무엇보다 스시 초밥이 기본이라 우리 돌이 씨에게도 나에게도 굿 인 뷔페 이것저것 양식을 기본으로 하여 첫 판을 담아온 나와 시작과 끝 초밥으로 일관성 있게 담아온 우리 돌이 씨 무엇보다 미아사거리뷔페 토다이 미아점은 대게가 있다는게 또하나의 장점인데 웬만한 동네 대게 집에서 먹는 수준의 고퀄솔직히 넘 차가운건 함정 대게도 맘대로 가져다 먹을 수 있었고 토다이 봄신메뉴이자 내 입맛 취향저격하는 갖가지 봄철 나물 봄 계절음식이 많았다

가족 외식장소 추천 부모님 생신 생일 장소 추천 해산물 뷔페 토다이 롯데백화점 토다이 미아점 주말이라 가족끼리 오랫만에 밥먹으러 나갈까 햇는데 어디 뷔페 갈까하다가 제가 티몬 보는데 토다니가 조금 할인된 가격에 올라와잇길래 토다이 가쟈구 햇어요

해산물뷔페 토다이 미아점에서 진행한 돌잔치스냅사진입니다

해산물뷔페인 토다이의 회가 등장하기 시작합니다

토다이 할인 신메뉴 돌잔치 고희연 가족모임 토다이 해산물 뷔페다 보니 스시와 롤이 정말 맛나죵 꺅 스시롤 코너도 가봤어요

해산물뷔페 토다이인데 해산물 말고도 중식 일식 한식 모두 맛있어용 정말 정말 후회 안할 선택이지요

미아사거리 해산물뷔페 토다이 지인 돌잔치가 있어서 미아사거리 토다이를 다녀왔어요

해산물 뷔페에 온 만큼 시작은 초밥들로 배를 채워주고 다른 음식들도 조금씩 담아왓는데 쭈꾸미가 의외로 부드럽고 맛있엇어요

평일런치 성인25500 원 위메프에서 11할인해서 22800원에 쿠폰구매 저렴해서 그런지 중계점보다 규모도 작고 가짓수도 많이 적다 돈 3천원 더내고 중계점 가는거 추천 토다이미아점 부모님 생신이나 가족분들 중에서 생일이 있을 경우에 어디서 할지 고민이 많으시죠 저희 집의 경우에도 횟집이나 보통 시푸드 뷔페로 많이 가는 편인데 개인적으로 이번에 미아 토다이에 방문하고서는 조금 실망스러운 게 없지 않아 있었네요

가격대는 4만 원이지만 실제로는 맛이나 퀄리티가 그만큼 안된다고 생각되네요

토다이는 롯데백화점 9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하 주차장에서 엘리베이터로 한 번에 이동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확인해보세요

코코이찌방야 일본식 카레집 카레전문점 좋아하는 카레맛이에요

일본의 유명 카레전문점 입니다 매운정도 밥의 양을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아주 맛있습니다 가격은 일반 카레집보다 토핑추가하면 가격이 올라갑니다 매운맛 조절 가능하구요일본에서 먹는거와 거의 동일한 맛입니다 아무래도 프랜차이즈 점이다보니엄청난 장점이요현해탄을 건너도 동일한 맛을 유지한다는 것이 청량리역 롯데백화점 식당가 3층에 있어요 일본카레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닭가슴살스테이크카레 맛있었고 오복채랑 같이먹으면 더 좋아요

미미우 롯데백화점대전점 샤브샤브

보통 샤브샤브가 맛있어서 샤브샤브 맛집으로 알고 있죠근데 저는 여기서 먹은 돈까스가 너무 맛있어서샤보텐보다 가격대비 더 나은듯하기도 해요 대전 롯데백화점 가시면샤브샤브 말고 돈까스도 한번 드셔보세요 온지 한참된곳버리긴 아까워서 올려요보통 샤브샤브집관 다르게개인 냄비에 1인분씩 해먹을수 있는게 좋았던 곳입니다 오랜만에 백화점 안에서 저녁을 먹기로 해서 미미우라고 하는 돈가스와 샤브샤브 전문점을 갔어요 미미우는 샤브샤브 및 우동육수로 엄선된 천연재료로 음식을 하는 전문점이라고하더라구요 샤브샤브의 종류가 굉장히 많더라구요 샤브샤브는 보통 1인분에 11000원의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었어요 해물 샤브샤브가 굉장히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샤브샤브 전문점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대전 맛집괴정동 맛집롯데백화점 맛집괴정동 샤브샤브대전 롯데백화점 샤브샤브괴정동 돈가스대전 롯데백화점 돈가스미미우  날이 너무 좋은 주말에대전 롯데백화점안에서 장장 여섯시간을 보낸 이야기늘어지

이마트피자 미아점 피자

한우리 롯데잠실점 한정식

먼저 한우리 한정식 잠실점의 위치는 잠실역 롯데백화점 11층 식당가입니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11층에 있는 한우리 한정식 11층 모든 식당에는 이렇게 총괄 셰프의 얼굴과 이름이 그만치 모두들 책임감 있고 자신감있게 일하신다는 생각이 믿고 먹겠습니다 쌀쌀한 날에는 역시 전골이 딱 뜨끈하게 먹고 슬슬 커피먹으러 롯데월드몰로 가는 도중에 오버액션토끼와 마주침 얼마나 까불었길래 저쪽발은 시커매 하귀여 커플들 사진삼매경을 제치고 단독컷 워낙 롯데월드쪽은 볼거리 할거리가 많으니까 한우리한정식은 데이트 맛집으로도 손색이 없겠네요 어제는 잠실사는 친구랑 만나서 한우리 한정식에서 식사를 했답니다 버섯소고기국수전골을 많이들 먹는것 같더라구요 전골요리가 많아서 따뜻한 국물이 생각날때 한우리가 생각나더라구요 아기의자도 마련되어있어서 가족들이 식사하기 좋아요 모든 메뉴가 포장이 가능하네요 언제 한 번 포장해와야겠어요 기본찬들이에요 김치가 맛있었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인 한우리 곱창전골이에요 달달한

https://donggisoo.tistory.com/entry/육류고기요리-맛집-대복식당불고기가게---경기-양평군-맛집-양평-불고기-전골이-푸짐한-대복식당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