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텔시티 주차장 / 하코야 사당파스텔시티점 일본식라면

2019. 12. 23. 13:55맛집

하코야 사당파스텔시티점 일본식라면

얼마 전 사당역 파스텔시티 하코야에 점심 먹으러 갔다가 맥주를 한 잔 하고 왔습니다

아래 메뉴를 보니 딱 한잔하기 좋은날이 눈에 확 들어와서 급 맥주가 땡겼고 결국 주문하게 되었네요

뚝이는 라무네 사이다라는 녀석을 시켜줬습니다

뚝이가 마신 라무네 사이다

에는 특이하게 구슬이 들어 있더군요

구슬을 아래로 힘껏 눌러서 떨어뜨려야 마실 수 있게 되어 있는데 중간에 걸린 구슬이 음료수가 나올 때 기포를 발생시켜 주는 것 같았습니다

뚝이맘과 뚝이파파는 통바맥세트 국산맥주는 역시 카스 성장기의 뚝이는 돈까스를 시켜줬습니다

넌 아직 같이 술 마시기엔 너무 어려 점심식사를 맥주로 잘 해결했어요

배고플때 가면 딱이겠단 생각을 깔끔한 내부 2인 4인 등 다양하고 넓은 좌석의 실내 아기의자 구비 하코야 메뉴판 라멘뿐 아니라 돈부리 등 다양한 메뉴 키즈메뉴 세트메뉴로도 먹을 수 있다

신메뉴 2가지 동시 주문시 일본 천연 구슬사이다 라무네가 1000원에 제공된다 우리는 요거 신메뉴 단품이랑 사케동 주문했다가 라멘정식으로 변경했다 라멘정식 구성 라멘 에비가츠 양배추샐러드 미니멘타이코덮밥 500원 추가시 미니버터계란밥으로 변경 가능 1등으로 나온 사케동 신선한 연어를 사용하는 사케동 간장 넣어 와사비랑 먹으면 존맛탱이다

푸짐함에 가성비 좋은 메뉴 사당역 맛집 파스텔시티 맛집 사당 라멘 맛집 사당에서 첨 먹는듯한 라멘 메뉴들이 인정 넘치는 가성비 좋은곳이당 초카라이라멘 동생은 맵다했지만 나는 먹기 좋은 매운맛이었다

파채랑 면이랑 아삭아삭 식감과 적절한 간이 맛있당 동생은 이라면 트러플 양송이 라멘 양송이 향이 정말 진하게 나는 고급 라멘맛 뭔가 생각나는 맛 나는 이라면이 더 맛있었당 메뉴 넘 맛있게 생겨서 나오자마자 폭풍사진대결 기본메뉴 세트메뉴 추가 바삭한 새우튀김 샐러드 미니밥 미니밥 아닌 것 같다

완성 첨에 주문할때는 언니도 오는데 모자를까봐 세트메뉴로 바꾼건데 안해도 괜찮았을 것 같은 넉넉한 양이었다

실내가 거의 만석이었어요

여름에는 모밀국수가 있었는데 메뉴가 업그레이드 된 거 같아요

포베이 사당역점 깔끔해요 정말 그냥 그렇습니다 위치가 좋은 베트남쌀국수집 깔끔하고 무난한 베트남 식당 좋은 위치 좋

사당이라서 위치가 좋습니다자리도 생각보다 빨리 빠지구요맛은 체인점이라 그런지 맛없지 않습니다 양도 많네요서비스 좋습니다 사당역 파스텔시티는 모두가 찾기 쉬운 장소이나 식당들 웨이팅이 길어 조금 한가한 포베이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회전이 빠른거 같고 음식은 맛나고 좋았습니다 사당역 바로 옆파스텔시티에서 그나마웨이팅이 덜했네요쌀국수와 월남쌈 먹었어요건강해지는 맛입니다 맛이 아주 훌륭하다고 보긴 어렵지만 일단 위치가 정말 좋다 지하철역에서 매우 가깝고 비교적 최근에 지어진 파스텔시티 안에 위치하고 있어서 깔끔하고 전반적인 인테리어도 괜찮다 특히 창가 자리에 앉으면 야외 풍경이 한 눈에 들어와서 좋다 가격도 적당한 수준이고 서비스도 괜찮은 편 서빙도 정신없고 음식맛도 다른 쌀국수 집 대비 그냥 그렇습니다다만 파스텔시티 다른 음식점들은 줄이 긴 편인데 반해 여긴 늘 자리가 있는 편이라 급히 먹을 땐 방문해도 좋을 곳입니다

마리스꼬 무난한 해산물부페 맛있는 뷔페

무난한 가격 무난한 식종류 무난한 맛 후회는 안한 방문이였습니다나름 만족했습니다 파스텔시티 3층에 있는 무난한 해산물 부페1인당 단가는 4만원 정도로 비싼편이지만한번쯤 날 잡고 가서 먹기에는 괜찮다

포베이 사당역점 무난한 쌀국수와 월남쌈 건강해지는 쌀국수 담백함 국물 맛이 좋아요 엄마랑 일요일 점심 음식이 빨리

어딜가나 비슷한 쌀국수맛위치가 좋다항상 생각하지만 우리나라 쌀국수는 터무니없이 가격이 비싸다 여기 등록이 두 군데 돼 있네요서빙하는 분들이 정말 베트남에서 오신 분인듯양은 다른 곳보다 좀 적은 것 같아요전날 술먹어서 국물만 냅다 마심 베트남 쌀국수를 워낙 좋아해서 저녁에 방문했었는데 사람도 별로 없고 음식도 금방 나와서 좋았어요 맛도 대체로 괜찮았어요 하노이볶음밥이 케찹 맛이 나서 다소 아쉽긴 했는데 그 거 외엔 만족했네요 재방문 의사 있어요 칼로리도 낮고 국물맛도 시원해서 자주 찾게 되는 쌀국수와 포베이월남쌈과 함께라면 포만감도 주고 건강함도 주는 쌀국수 모이기 좋은 사당역 파스텔시티 2층에 위치한 포베이쌀국수는 어디 가도 고만고만한 맛이기에모두의 수요를 충족시키기에 적합한 메뉴

카페 페라 클래식 카페

이제 우리나라에 몇개 안 남은 정통 유럽 스타일 혹은 일본 스타일의 카페 카페 페라 클래식 Cáfe Pera Classic 사당역 파스텔시티 1층 우리나라의 거의 모든 카페들이 셀프주문에 선계산 시스템으로 인간미 없이 바뀐지는 오래되었고 가뜩이나 문정부가 들어선 이후 임금 인상으로 모든 가게들이 인건비를 줄이려 안간힘을 쓰는 이 척박한 환경에서도 아직까지 갸르송들이 테이블을 안내해주고 우리나라에선 갸르송 복장의 알바겠지만 메뉴판을 가져다주면서 주문받는 클래식한 시스템을 고수하는 고매한 카페가 있어서 너무 좋다 좀 나가보신분들은 알겠지만 유럽이나 일본의 전통있는 좋은 카페들은 전부 이런 인간미있는 시스템을 당연히 여기며 변함없이 고수하고 있다는 세상에 일단 메뉴의 숫자에 놀라고 커피 메뉴만 해도 이마안큼이라능 드립인 아이스 아메리칸 커피와 에스프레소 베이스의 아이스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를 추출방식에 따라 나눠놓은 이런 디테일도 쫄깃하다 능 동행분이 고

https://bogojang.tistory.com/entry/허브족발-족발보쌈-서울-영등포구-맛집-야들하고-맛있는-족발먹고-홍대까페

 

허브족발 / 족발,보쌈 / 서울 영등포구 맛집 / 야들하고 맛있는 족발먹고 홍대까페

허브족발 족발,보쌈 야들하고 맛있는 족발먹고 홍대까페 블로그 리뷰 446개 방문 후기 63개 / 평점 4.1 야들하고 맛있는 족발먹고 홍대까페 / 허브족발 / 족발,보쌈 대표메뉴 앞다리 38,000원 뒷다리 34,000원 매..

bogoja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