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평동 일식 / 아리엔 일식당

2020. 1. 8. 10:10맛집

아리엔 일식당

호평동 일식 맛집 아리엔은 ᆢ 갈 때마다 대기를 해야하고ᆢ 또 재료가 떨어져ᆢ 낮에 갔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을 꼽으라면 스시는 당근 상위권이지요

저희 동네인 마석엔 스시가 맛있는 곳이 없어요

주변에 갈만한 곳을 탐색하다

알게 된 곳 평내 호평에 있는 아리엔입니다

브레이크 타임이 있다는 것과 일요일이 휴무라는 점 이것 때문에 허탕친 적이 세번이라는 꼭 알고 가셔야 합니다

항상 손님이 북적이는 곳이라 종종 웨이팅을 하게 됩니다

대기자가 많을 땐 대기명단에 주문 메뉴를 적어두면 좀 더 빨리 음식이 나와용 입구에 놓여 있는 누룽지 튀김 대기 시간의 무료함을 달래거나 후식으로 한입씩 하기에 좋아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내부 메뉴판 구경 저희는 모듬 초밥과 판모밀알내장탕을 주문하였지용 주문이 끝나면 나오는 죽과 샐러드 낙지인지문어인지 뭔가가 씹히네요

초생강과 락교를 푸짐하게 떠놓고 스시님 맞을 준비를 했죵 드뎌 나온 스시님 스시는 언제나 사랑입니다

초밥은 총 14피스가 나와요 장어 초밥은 특초밥을 시켜야 나옴 회크기나 밥상태도 꽤 맘에 드는 편 판모밀도 나왔어요

쯔유장이 좀 싱거워서 더 달라고 했다는 그냥 쏘쏘한 맛입니다

알내장탕도 고소하니 맛나네요

초밥 찍어 먹던 간장에 알이랑 고니를 살짜쿵 찍어 먹었어용 술을 부르는 맛입니더 푹익은 무가 달큰한 무조림도 곁들이로 나와요 요것도 맛있다는 둘이서 배두드려가며 맛나게 먹고 나왔지요

예전에 회덮밥과 새우 튀김도 먹어봤는데 괜찮았어요

남강 중식당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양주시 호평동에 있는 25년 전통 남강 중화요리 라는 중식 요리가게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우선 제가 지금까지 먹었던 음식을 보여드릴게요 짜장면 간짜장 먼저 중국집하면 짜장면이죠 간짜장도 강추 볶음밥 잡채밥 짜장과 잘 어울리는 볶음밥 각종 아채와 양념이 맛있는 잡채밥 삼선짬뽕 홍합도 많고 콩나물이 들어가서 시원한 짬뽕이 있는데 그걸 못찍었어요 대신 삼선짬뽕을 올립니당 짬짜면 이건 바로 커플메뉴 짬짜면이에요 짜장 짬뽕 두개를 먹고 싶을때 이걸시켜먹으면 이득 탕짜면 탕짬면 탕수육과 면이 먹고싶다면 깐풍육짜짬도 있고 볶짜짬도 있어요 깐풍새우 매콤달콤새콤한걸 원하신다면 추천추천 먹고싶은 메뉴 남강의 특별메뉴 세가지 종류를 먹고싶다면 강추해요 삼선쟁반짜장 2인분인데 진짜많이 있어요 중국식 잡탕 술안주로 딱 해물을 좋아하신다면 추천해요 남강 메뉴판 셋트메뉴가 12셋트까지 있어요 만원의행복은 진짜 양도 많고 가격이 너무 착해요 믿고 시켜보세요 제가 진짜로 강추합니다 호평동 중

낙지자랑 낙지요리

남양주에 갔는데 뭘 먹어야할까 고민하다가 언니가 낙지볶음 맛있는 곳이 있다고 하셔서 갔음 들어오자마자 수족관이 있음 넓은 실내 뒤에는 다 단체석이고 예약되어있었음 반찬류 셀프코너 낙지자랑 메뉴판 요런 메뉴도 있었음 특이하게 일회용 컵이랑 티슈도 갑티슈였음 두명에 이렇게 반찬이 나오는듯 낙지 해물 파전 14000원 낙지도 많이 들어있고 바삭바삭 맛있었다 근데 좀 잘 부서져서 먹기가 좀 힘들었음 낙지볶음덮밥 4인분 1인분에 10000

종로닭발 한식

호평동맛집 종로닭발 닭발 간만이네요 호평동 종로닭발 가는길은 요래 요래 가면 똭 종로닭발 메뉴판은 이렇구요 따뜻한 국물에 소주먼저 후르르륵 종로 숯불 닭발이네요 안에 들어가시더니 숯불로 직접바로 구워주시네요 배달주문도 많은듯 하구요 닭발주먹밥까지 찰칵 자 닭발좀 봅시다 매콤할듯 하네요 파와싸서 먹으니 맛 괜츈네요 그리고 주먹밥은 매콤할때 잘비벼 일케놓고 같이 먹으니 좋구요 아놔 손좀고만떨자 닭발에 계란찜도 빠짐 안되겠죠 오늘도 술은 술술술 그리고 마무리는 똥집 마늘도 맛나고 닭모래주머니도 맛나고 이집 괜츈하네요 헉 넌 닭발이냐 오늘도 한술 잘했습니다 칭구는 칭구 부모님의 추천으로 알게 된 곳이라고 했어여 먼저 위치입니당 평내호평역 1번 출구에서 가까워용 메가박스 건물 뒤 건물에 있움 족발집 건너편에 있답니당 바로 옆에는 곱창집 있어요 외관입니당 내부 사진은 찍지 못했는뎅 으음 많이 어둡진 않지만 술집 느낌이에용 테이블 8개 정도 있던 걸로 기억 배달도 하는

바람난장어 장어,먹장어요리

바람난장어 경기도 남양주시 천마산로 59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한시간정도 네이버 폭풍 검색을 통해 알아낸 바람난장어 검색당시 왕특대3마리 가격이 5만5천원이었는데6만3천원으로 가격이 껑충 첨엔 좀 당황했지만 맛있다고 하니 일단 자리를 잡고 보니 요새 장어가격이 올라 인상되었다는 문구를 확인하였습니다 다른 장어집도 보면 요새 너무 민물장어 값이 올라팔아도 남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여자 둘이 갔기 때문에 왕특대3마리를 주문했습니다 밑반찬 두부가 서비스로 나옵니다 다른곳은 기본찬깻잎 쌈 김치 양파절임정도만 나오는데장어가 나오기전 입가심 소주 좋습니다 또 당근이랑 오이 양파도 있네요 대신 양파절임은 없습니다 아쉽 두부를 다 먹고나니 순두부찌개가 서비스로 나오고

https://songruru.tistory.com/entry/묘적사-황제능이-황제능이백숙-경기-남양주시-백숙삼계탕

 

묘적사 황제능이 / 황제능이백숙 / 경기 남양주시 백숙,삼계탕

황제능이백숙 백숙,삼계탕 황제능이백숙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수레로661번길 97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 ​ ​ 시원한 계곡물이 흐르는 묘적사 산자락에 위치해 있는 황제능이백숙..

songruru.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