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 보쌈정식 / 산골순두부보쌈 한식

2020. 1. 21. 05:51맛집

산골순두부보쌈 한식

대구 대명동 맛집 산골순두부보쌈은 직접 만든 두부를 재료로 한 다양한 음식을  맛 볼 수 있고 24시간 영업에 포장 배달까지 된다는 점에서 만족한 식당으로 소개해드립니다

오늘 아침에 신랑이랑 맛있는 아침먹었어요

맥도날드맥모닝으로 간단하게 먹을수도 있었지만요즘 속이 좋지않은 저는 오늘따라 유난스럽게도 된장에 밥이 먹고팠어요

그래서 들어간집 오며가며 하다가 자주 본 가게인데드디어 들어가봤어요

순두부찌개랑 보쌈정식이 맛있는산골순두부보쌈 집이에요

급하게 들어간다고 간판 사진이 없네용 전반적으로 깔끔했고 두부 비지를 직접 만드는것 같더라구요

저희는 보쌈정식 1 순두부찌개 1 주문했어요

오 보쌈에 김치 비주얼이 아무래도 고기다보니 시선이조금 아쉽다면 고기가 조금 더 있었으면좋겠다

밑반찬이 깔리고콩비지도 나오고 보쌈정식 주문하면순두부찌개청국장비지 중에 하나 고를 수 있는데 저는 청국장 시켰어요

고소고소한 노란 메주콩이 한가득바지락과 두부가 들어가있어서 맛있더라구요

근데 저는 된장이랑 청국장이랑 차이를 잘 몰랐는데 음다루더라구요

청국장이 조금 더 담백하고 건강한 느낌저는  된장찌개가 조금 더 제 스타일물론 이것도 맛나욤 요건 신랑이시킨 순두부찌개매콤하면서도 순두부를 먹으면 얼큰한맛을 중화시켜줘서 좋더라구요

보쌈 정식 나왔으니상추에 고기 넣고 보쌈김치 넣고 한입역시 고기는 진리 대구 앞산맛집 산골순두부보쌈 집깔끔하고 괜찮아요

안녕하세요

커피바라기 이은미입니다

보쌈정식 족발,보쌈

흥부골숯불돼지왕갈비 돼지고기구이

서울 중랑구 묵동에 맛난 돼지왕갈비집입니다 흥부골 이구요 뭐 동네분들은 다 아시는 곳일겁니다 묵동이긴 하지만 중화동과 묵동의 거의 경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묵동 흥부골 숯불돼지왕갈비 돼지 왕갈비가 나왔네요 스테이크 돼지고기가 있고왕갈비는 두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그냥 돼지왕갈비와 매콤돼지왕갈비입니다 요건 그냥 돼지왕갈비구요 저는 이걸 2인분 먹고 매콤으로 1인분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밑반찬입니다 야채와 물김치가 나옵니다 상추 깻잎과김치 게장 절임 된장 마늘이 나옵니다 기본으로 된장찌개도 요렇게 나옵니다 이것도 제 입맛에 맛는 된장이네요 아기들도 함께 먹을 수 있을정도로 짜지 않고심심하게 맛을 낸 계란찜입니다

우리보쌈과만두전골 중동점 족발,보쌈

부천 중동 맛집 우리보쌈과 만두전골 간만에 부천에 다녀온 김포새댁 은디 모처럼 서방방 옷 사주려고 부천 뉴코아에 다녀왔어요 뉴코아는 정말 너무 좋아 세일도 진짜 많이하고 예쁜 옷들이 넘넘 많아서 들어가자마자 눈돌아감 신나게 신랑 옷사주고 은디자켓도 하나 사고 즐거운 쇼핑을 하다가 서방방 후배가 뉴코아로 와서 같이 밥먹으러 갔어용 그곳은 바로 중동 맛집 우리보쌈과 만두전골 부천 중앙공원 부근에 위치해 있어요 날씨가 너무 더워서 굽는 음식은 도저히 못먹겠고 한번에 나오는 만두전골을 먹으러 갔죠 흐더워더워 무슨 사람이 이렇게 많지 다들 시원한 곳으로 한번에 나오는 음식을 찾으러 오셨나봐요 하지만 젊은이들은 중동 먹자골목에 심지어 밖에서 등갈비를 구우면서 먹고 있었음 대단해 우리는 만두전골 2인이랑 보쌈주문 보쌈을 주문하니깐 이모님이 살코기랑 삼겹이랑 섞어서 주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 그래서 삼겹으로만 달라고 이야기했어요 만두가 엄청 크고 튼

보릿가을 보리밥

https://kihooi.tistory.com/entry/제이아일랜드-성산-애견동반카페-제이아일랜드-해안도로-드라이브-중-만난-애견동반카페-제이아일랜드

 

'제이아일랜드' 성산 애견동반카페 제이아일랜드 해안도로 드라이브 중 만난 애견동반카페 제이아일랜드

성산 애견동반카페 제이아일랜드 바다를 바로 앞에 두고 있는 애견동반카페 강아지 물그릇이나 간단한 필요 용품들이 마련되어있어 강아지데리고 가기 좋은카페 부엉이 소품들이 많다 2층으로 되어있고 넓고 바다..

kihoo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