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순두부찌게맛집 / 두릉도원북촌순두부 두부요리

2019. 12. 25. 17:34맛집

두릉도원북촌순두부 두부요리

논현동순두부맛집 두릉도원 북촌순두부보쌈서비스도 맛도 좋아야 맛집이다

무릉도원NO  두릉도원OK콩으로 맛의 별천지를 이루겠다는 각오라는군요

다양한 순두부들 보이시죠두릉도원 북촌순두부보쌈 200즐기기1입맛에 맞게2테이블에 놓인 계란은 생계란조심3재조리에 대한 부담 등 주저리주저리 섞어순두부를 시켜봅니다

8000원자  그럼 한번 볼까요

밑반찬깔끔한듯 보이지만 버섯은 양이 적은데요

또한 고등어가 너무 식었습니다

순두부에 비해반찬이 너무 빨리 나오다보니식은것도 있지만원래 조리해놓은 거라 더 심하게 식었네요

계란말이는 추가한겁니다

6000원섞어순두부고기랑 약간의 해물이 들어갔습니다

계란은 제가 넣은 것입니다

두개해물순두부랑 섞어순두부랑외관상으론 별반 차이가 없습니다

숭늉은 참좋아요

밥은 요렇게 떠서 먹을준비 끝돌솥에 막 지어준 밥이 점수를 많이 땄습니다

안그랬으면 퇴짜를 맞을뻔 했네요

논현동맛집이 되고자 하신다면 좀 더 보완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모란리치카페 카페

오늘은 분위기 좋고 여유롭고 조용히 혼자 작업하거나 책읽기 딱 좋은 카페를 소개하려고합니당 바로 모란역 에 위치한 리치카페Rich Cafe 이벤트도 다양해여 모란역에 롯데시네마 잇는데 당일 티켓 제시하면 30할인도 해주고용 네이버밴드 와 친구를 하면 다양한 혜택과 자체적으로 5로씩 적립해주는 카드 또한 좋습니당 자 리치카페 딱 들어가면 이렇게 넓은 내부가 나오구여 분위기 자체가 무슨 자연속에 잇는 아늑함 이라고 해야하나 포근하고 따뜻하고 조용하고 좋아용 여기에 좋은건 바로 노트북을 쓸수잇다는 거예여 요렇게 노트북이 제공되구요 자리마다 노트북이 놓아진 자리도 잇어여 더 좋은건 바로 저기옆에 살자쿵 보이는 프린터기잇죵 프린터를 쓸수있답니당 한장당 몇백원씩 내긴하지만요 그래두 저는 요자리에 앉았어여 저는 갠적인 작업을 해야하는지라 저의 노트북을 가지공

숨쉬는순두부 두부요리

그리고 무엇보다 국산콩 100프로로 매일 직접만드는 두부요리라서더든든하고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습니당범어맛집 찾아서 숨쉬는순두부 오는 분들이 너무부럽더라구요 나중에 가거든 이 두부 따로 파시는지 물어보고 사와야 겠어욤 진짜 두부하나는 최고인듯 그리고 수성구맛집 순두부집에는 두부요리가 많지요 범어동밥집을 찾는분들 이제 제대로 만든 두부요리를 즐길 수 있어서 더 좋을것 같네요 제대로 된 두부요리를 맛볼 수 있답니다 가장 중요한 위생 세스코맴버스라서 깔끔하고 위생에 신경쓰는것을 팍팍 느낄 수 있고요 이 집은 매장에서 직접 콩을 갈아 두부와 순두부를 만드는 두부요리 전문점이다 추운 겨울날에는 뜨끈한 대게장순두부찌개가 생각나고 무더운 겨울날에는 시원한 콩국수가 생각나고 그래서 종종 찾게 되는 대구 수성구 범어동 맛집 숨쉬는순두부 대게장이 고소한것이 완전 내스탈 얼큰한 순두부찌개도 참 즐

쭈꾸미아저씨 성남상대원점 주꾸미요리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잘들 지내시나요 제가 오늘은 성남에서 유명한 성남 상대원 맛집 쭈꾸미아저씨를 가져왔습니다 이집은 특이하게 쭈꾸미와 튀김을 가팅 먹을수 잇는 장점이 있답니다 입장하자마자 손님이 바글바글하네요 도착한시간은 7시 정도였는데다들 매콤한 쭈꾸미에 한잔 하시러 오셨나봐요 저희는 매번 먹는것처럼 쭈꾸미삼겹살을 주문해봅니다 개인적으로 매콤한게 땡길때는 그냥 쭈꾸미로 먹고평소에는 쭈꾸미삼겹살이나 쭈꾸미차돌박이를 많이 먹는 편이에요 주문하자마자 바로 홍합탕과 기본반찬들이 나와주시네요 이집홍합은 올때마다 싱싱해서 신기하긴해요 아마 물건을 꾸준히 받는게 아닌가 하네요 친구들이 배가고프다고해서 시킨 주먹밥이에요 양도 많고 맛도 좋아서 출출하면 무조건 시키는 편인데요 쭈꾸미 먹을때 싸서 먹으면 아주 굿이랍니다 쭈꾸미먹을때 빠질수 없는게 있죠그건 바로 치즈퐁듀에요 생치즈라서 그런지 매우 고소해요

커피타는너구리 애견카페

간만에 애견카페가서 실컷 혼자 조용히놀다왔네요 제가지불하고 제가체험해서 남기는후기입니당 라쿤 라쿤카페성남애견카페성남라쿤카페태평동커피타는너구리감  나도 그렇고 아들도 동물을 너무 좋아한다 하지만 엄마가 털 때문에 못 키우게 해서 딱히 키우진 못하고그나마 위안을 받는 게 강아지카페누가 이런걸 발명해냈는지 참 기발하다 며칠 전에는 성남 커피타는너구리라고 너구리가 있는 강아지카페에 다녀왔다입장료가 없는 대신 음료를 꼭 시켜야한다카운터에서 강아지사료도 파는데 사료 있다 준이 예전 짝꿍으로부터 또 편지가 왔다내일 우리 애견카페 갈껀데 같이 가지 않을래그 엄마에게 물어보니 자기가 여자친구들 몇명 데리고 애견카페에 가기로 했다고언니 개 안무서워하면 같이 가자고구래나야 강아지 좋아하니까 가자가자근데 그냥 애견카페가 아니네너구리가 같이 있다고성남에 있는 커피타는 너구리 카페 도착근데 오픈시간 11시에 맞춰 갔는데 청소가 덜 끝났다고 12시에 오

https://jukkak.tistory.com/entry/서울-맛집-머리-탄두리--커리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