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수락산역 닭갈비 맛집 / 야채곱창춘천집닭갈비 한식

2020. 1. 1. 12:45맛집

야채곱창춘천집닭갈비 한식

4월 초쯤 수락산에 갔다

와서 집에 가려고보니주차장 맞은편 큰 길에 딱 봐도 오래되어 보이는 닭갈비 집 발견우선은 오래 되었으면 평타 이상은 할 것 같아서 블로그 검색해보니 노원구 주민 어느분의 어릴적 외식 장소였다는 말에 급 먹기로 결정함우리가 들어가고 나서 얼마 안 있다가단체 등산객들이 들이닥침 후다닥 주문 하길 다행임 간이 적당한 편이다

오히려 상상하는 닭갈비의 진한 맛보다는 싱거운 편그래서 난 엄청 맛있게 먹었다

밥도 볶아 먹었는데 왜 또 사진은 없노하긴 식당에 먹으려고 가지 사진 찍으러 가냐밥도 역시나 삼삼했음 아맞다 단체 등산객들 덕에 가게가 너무 바빠서 밥 볶으시던 아주머니 주걱을 내가 받아서 볶느라 사진이 없는듯받으려고 받은 것은 아니었으나 뭔가 내가 받아 볶아야 할 것 같았음 아무튼 등산은 맛있어 얼마전 다녀온 수락산맛집 야채 곱창 춘천집 닭갈비를 소개할까 해요

여기는 제가 대학교 다닐때 친구집에 근처여서 친구집에 포장해가서 먹었는데그 이후로 잊은적이 없거든요

정말 맛있어요

수락산맛집 야채 곱차 춘천집 닭갈비의 외관입니다

영업시간이 큼지막하게 써져있어요

오전 11시 30분부터 새벽 1시까지 영업합니다

저는 친구와 둘이서 뼈없는 닭갈비 2인분을 주문했어요

1인 250g으로 양도 엄청 많아요

저는 친구와 애매한 시간에 가서 맛집인제도 불구하고저희밖에 없었어요

평일이기도 했고 3시가 좀 넘은 시각매장은 매우 넓어서 많은 인원도 수용이 가능해요

수락산맛집 닭갈비 주문했더니 바로 등장해주시는 기본셋팅들 이 샐러드는 정말 기본 샐러드입니다

나는 닭갈비집에서 마카로니 샐러드 나오면 넘 행복하던데요

설빙 달콤시원한 빙수

수락산역 3번출구 바로 앞에 있는 건물 2층이에요 설빙은 대부분의 매장이 건물 2층에 있는듯 늘 고민없이 시키는 인절미빙수는 여전히 맛있었어요

중화호반닭갈비막국수 본점 닭갈비

지난 주말 이화교 부근에 있는 호반닭갈비 본점 갔다 얘기로만 듣다가 꼭 한번 가봐야지 했던 닭갈비집인데요 총각네야채곱창 흥부네숯불갈비 호반닭갈비 총각네야채곱창은 오징어볶음 맛있었는데 메뉴가 없어져서 잘 안 가게 되요 암튼 호반닭갈비 본점 입성 매장 들어갔는데 외국인들도 있었어요 치즈닭갈비 2인분이욤 그냥 닭갈비 가격은 11000원이구 치즈닭갈비 가격은 13000원 치즈값이 2천원인 셈이죠 2천원치코는 약간 적은듯 더줘잉 거의 익혀서 나온 거라 치즈만 녹여서 먹어보았어요 보통맛으로 해서 그런지 매운맛은 없고 일반적인 닭갈비 맛이었어요 떡도 쫄깃 닭갈비 양도 충분해서 좋았음 먹다보니 야채는 많은데 닭갈비는 없고 막 그러지 않았음물론 어떻게 먹느냐에 따라 좀 다르겠지만 같이 먹는 사람은 대부분 같은 사람이라 큰 변화가 없다고 칠 때 양은 적절하였다 요 치즈닭갈비 13000 휴 보세요 도넛님과 저녁에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중화동에 닭갈비집으로 가게 되었어요 호

임금님보쌈 한식

된장찌개 또한 맛이 일품 예전 부터 한식을 좋아하는 사람이라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임금님 보쌈 수락산역에서 간단한 정식으로 먹기 좋은 보쌈집으로 배채우러 고고 임금님 보쌈 입구 다른메뉴가 많지만 임금님 정식으로도 배가 터지듯 부르다 해서 정식으로 주문 가격은 임금님정식 7000원 하나두개세개 캬 반찬 많이 나온당 하나씩 다 찍고 싶었지만 귀찮 고기만 찍음 돼지롱 돼지돼지롱 크 된장찌개 된장 너무 맛있어 이런 된장 김치도 맛있움 정식치고 푸짐하고 배부르고 좋았음 간단하게 먹기좋은 보쌈집임 여기정식은 점심에만 파는게 아니라 언제든 시켜먹을 수 있어서 두번 좋았음 밥먹고 아스크림 사달라니까 내가 싫어하는 팥빙수를 사다주심 후우 그치만 팥만 삭삭 골라내서 맛있게 후식까지 잘 먹었음 주소 서울시 노원구 상곕동 112045 별점 가격대비 간단하게 먹기 좋은 보쌈 정식집이다 오늘은 얼마전 가족외식으로 다녀온 수

육회한연어 수락산역점 요리주점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전에 몽키PC방에 몬엑콘 티켓팅하는 친구 보러 왔었는데 바로 밑에가 육회한연어였따 육회한연어는 예전에 다른 지역에서만 먹어봤는데이번에 가보니까 랍스타가 새로 생겨있었다 그래서 수조에 랍스터들이 있었따 견물생심이라고 수조 속의 애들 보니까또 랍스타도 먹고싶꼬 수락산역맛집 육회한연어 매장내부밖에서 봤을때는 별로 안 커보였는데막상 들어가보니까 자리가 꽤 많았다 사진에 담긴것보다 더 많았따우리는 피크타임 지나고가서 여유롭게 사진 찰칵찰칵 찍고 나니까 손님 들어와서 다행이었따 수락산역맛집 육회한연어 메뉴 가격육회가 180g에 11900원으로 진짜 쌌다근데 우리는 세 명이라서 좀 더 많은그냥 1미터모든걸다줄게 세트로 시켰다

https://kangkaya.tistory.com/entry/생생-정보통-1020회-해낙전-경기-가평군-낙지요리

 

생생 정보통 1020회 / 해낙전 / 경기 가평군 낙지요리

해낙전 낙지요리 런닝맨도 다녀간 가평맛집 해낙전 가면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요 애들이랑 1박 2일 재밌게 놀다가 집으로 도라가는길 그래도 가평에서 맛있는 밥을 먹어야하지 않겠냐며 얘기를 서로 하다가 저희..

kangkay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