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호텔 뷔페 도민할인 / 라마다프라자수원 쉐푸스 뷔페

2020. 1. 5. 18:56맛집

라마다프라자수원 쉐푸스 뷔페

수원돌상 수원 라마다 호텔 쉐프스 돌잔치 수원 돌잔치 장소로 사랑받고 있는라마다 호텔 뷔페 레스토랑 쉐프스 돌잔치에 함께한출장돌상 어떠셨나요

어제가 결혼기념일 2주년 되는날딱 어제 날짜로 쓰고싶었는데 스마트에디터30 모바일 버전으로포스팅 도전을 해보았으나 도저히 뭐가 뭔지 모르겠어서휴대폰만 만지작 거리다 12시가 지나버림 어느정도 눈에익어 스마트에디터30 PC버전으로 처음 써보는 수원 라마다호텔 뷔페 쉐푸스 후기 시작 어머 이남자 로맨틱해라결혼기념일에 와이프에게 꽃다발 주라고 누가 가르치디 앞으로도 이모습 변치않길2주년인데 두송이만 들고올수 없지 않냐며 다발을 주긴했는데 23송이는무슨의미 사진으로 남기고 해체작업을 거쳐 빨래건조대에서 드라이플라워 진행중인 장미들 수원 라마다 호텔 뷔페는 5층에 있고 운영시간과 금액금액은 vat 포함된 금액이다

남편이 예약을 해둬서 직원에게 안내받은 자리에서 바라본 뷔페 전경평일 저녁이라 사람이 없어도 넘 없음 와인도 판매하는데 와인까지 마시면 배가 빵하고 터질것같아서 자제하기루 구운 야채 및 고기류들이 있던 코너 탄두리 치킨도 있었는데 양념이 너무 진해서 먹다가 매워서 남겼다

나머지 갈비류들은 맛났음 바로 옆은 쌀국수 코너랑 누들코너였음 누들코너 맞은편은 생선과 바비큐 코너 돼지고기 오리고기 양고기 생선구이가 있고특히 소 생고기가 있었는데 고기가 담긴 접시를 쉐프에게 전달하면 구워준다어제 먹은부위가 어디더라 암튼 엄청 야들야들했음 생과일 쥬스와 슬러시도 있고 바로옆은 커피와 티 코너 그 옆으로는 빵과 치즈 코너그리고 초콜릿 분수 마시멜로에 담궈 먹었는데 으 역시 달아 분수 옆으로는 케이크 무스류 생과일 코너였는데내가 좋아하는 열대과일중에 하나인 망고스틴 망고스틴이 있었음웬만한 뷔페에서 본적 없는 망고스틴님이 계시다니 다 털어가야지그리고 특히 케이크들이 뻑뻑하지도 않고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다

베이커리류에 신경을 쓰는 뷔페인듯 그 뒤로는 마카롱 펀치 절임과일 등이 있었음남편이랑 나눠먹으려고 펀치 좀 많이 담아 가지고왔다가 먹는 내 얼굴 보더니엄청 실것같다며 안먹어줌 쳇 또 하나 괜찮았던 점은 요 아이스크림 코너일단 종류도 많고 맛도 나뚜루 끌레도르 급의 고급진 맛이었음 초밥코너종류는 몇개 없어도 있을건 다있음 입구쪽에 있던 베이징덕 외 오리 요리들중식스타일의 음식들이었음 바로 옆은 하몽이 있었는데맛은 낫베드 와인과 먹었으면 좋았겠지만 저녁식사중에 먹었더니어딘가 부자연스럽고 어울리지 않는 메뉴였음 초밥코너 앞에 해산물 및 사시미 코너였는데회 킬러인 나는 역시나 열심히 먹어제낌 웰컴 디쉬 주는 기간이라 한사람씩 받은 디쉬전복구이와 장어초밥둘다 전복을 안좋아하지만맛이별로없음 건강을 위해 한입에 털어 넣었음 내 첫 접시 그외엔 내가 몇번 왔다갔다

했는지말하기 곤란하므로 두번이상 다녀온걸로 여기서 저녁 먹다보니 옛날에 졸업실습으로 했던 호텔 뷔페실습이 생각나는군 그때 접시 몇개 깨먹고 뒤에서 남몰래 울었는데나중에 나름 노하우가 생겨 손도 빨라지고 선배들에게 칭찬도 받고 졸업하고 들어오라고 스카웃 제의도 받았으나 웃음으로 거절했는뒤 암튼 남편덕분에 기분도 좋고 배부른 결혼기념일이었다

쉐푸스는 뷔페형식이구요

쉐프스는 수원 라마다호텔 5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으로 큰연회홀부터 프라이빗 소규모 룸 까지 두루 갖춰진 곳 이랍니다

케이트파티와도 가까운 위치라 어머님이 만족 할 만한 파티 스타일링과 가격 약속드려요 라마다프라자수원호텔 쉐푸스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크게보기 길찾기 수원라마다쉐프스 수원돌잔치 소규모돌상 돌상대여 수원돌상 점심 회식으로 수원라마다호텔뷔페를 방문했어요

라마다프라자호텔 뷔페이름은 쉐푸스고 런치로 먹었어요

경기 수원시 팔달구 중부대로 150 라마다프라자호텔 5F수원라마다호텔 뷔페가격은 주중점심 49 주중저녁 57이에요

명성있는 서울의 호텔뷔페보다는 주중저녁가격이 저렴한 편이지만점심은 무조건 12시부터 식사가능샹그리아 1병 35000원 맥주 1잔 9000원 맥주 2000cc 4만원 회식이다

라마다호텔수원 뷔페는 제가 느끼기에 비쥬얼에 신경을 많이 썼고 그러다보니 신선도와 맛을 잃은 듯 즉석 스테이크 코너도 있었어요

안질겨도 누린내가 나서 먹고싶지않지만 뷔페 종류는 한식 면류 스시 특별메뉴 디저트류로 나눠져있었고 종류가 많지는 않았어요

먹기 아까울정도로 라마다호텔수원뷔페가 온 힘을 여기에 쏟은 듯치즈류도 많았고 케이크 종류도 많았어요

바다로횟집 생선회

가성비 좋다는 소문을 믿고 찾아간 송도맛집 바다로횟집 송도 신도시에서 다리 건너 예전 유원지 쪽에 있는 택시를 이용하면 왕복 1만 원 정도 그 정도는 충분히 감수해도 될 만큼 가성비는 좋습니다 맛집들이 즐비한 송도유원지 전어도 먹고 싶고 대하도 먹고 싶고 꽃게도 먹고 싶다는 와이프의 푸념 아닌 푸념 바다로 횟집으로 고고씽 저녁 코스 2인상 1인 3만원의 구성입니다 전 이거면 충분합니다 내일까지 먹을 수도 있어요 시원했지만 그냥 그랬던물회 뭔가 했는데 타르타르소스 이 소스의 활약이 대단했습니다 새우를 어찌나 다양하게 주시던지 따로 주문한 대하구이 살아있는 생새우 소금구이 그리고 2인 구성의 회 생각보다 많아서 놀란 양은 만족스러웠는데 퀄리티는 좀 부족했던 다른 곁들이가 너무 많아서 그랬던 거 같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란 가리비구이 이날의 베스트였던 거 같습니다 새우 퍼레이드의 시작 깐풍새우 아들과 제가 무척 좋아했던 역시 맛있네요 가을 대하는 살이 어쩜 이렇게 달달하고 통

순창갈비 곱창,막창,양

아침 저녁으로 서늘한 바람이 불어오면서 따뜻한 음식이 점차적으로 맛있어지는 계절에 도래했다 냄비나 뚝배기에 보글보글 끓어오르는 국물요리들이 하나 둘씩 생각나는 가운데 질 좋은 곱창이 냄비를 가득 채우는 전골을 맛볼 수 있는 순창갈비를 소개한다 순창갈비재료가 가득 들어간 곱창전골 상가와 주택이 뒤엉킨 연동 골목에 위치한 순창갈비는 갈비집이지만 점심시간에도 내부가 손님들로 가득하다 메뉴판에 가장 상위에 올려진 메뉴는 곱창 대창 소갈비 등 쇠고기의 부속재료들로 이뤄진 음식들이지만 점심시간은 고기를 굽는 사람들보다 돌판이나 뚝배기 등에서 끓어오르는 국물요리들을 먹는 사람들을 보기가 더 쉽다 순창갈비의 구이류만큼 인기가 좋은 메뉴 중에 하나인 곱창전골은 빨간 육수에 곱이 가득 넘치는 곱창은 점심시간을 가잔 분주히 만들기도 한다 모 방송에서 연예인의 곱창구이 먹방으로 곱창대

한양시래기명태조림 한식

전 시래기명태조림을 먹으려고 엄마와 동생 셋이서 다녀왔어용 정확한 식당이름은 한양 인가보네용 건물이 꽤 커서 금방 눈에 띄실거예요 여기는 룸으로 되어있어서 손님접대나 중요한 식사자리조용하게 즐기고 싶을 때 이용하면 될 듯 하다 블랙블랙한 식당 전경 놀이방이 있어서 아이들있는 가족단위도편하게 올 수 있을 것 같네요 다녀온지 일주일 됐는데 맛있었던 기억에 얼른 글을 쓴당엄빠 찬스로 다녀온 명태조림 맛집이곳은 바로 한양시래기명태조림한양시래기는 지점도 여러 군데인 체인점이다 내가 간 곳은 청주 율량동에 있는 곳 한양시래기명태조림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율량로190번길 43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츄릅다른 집을 먼저 갔는데

산정게장 게요리

밥도둑 간장게장을 찾아서 인천 송도 라마다호텔 근처 게장 전문점 산정게장 을 방문했습니다 게장 생각 나면 바로 고고씽하는 단골 집이구 예전 직장과 가까워 자주 갔었던곳입니다 여자친구가 게장이 먹고싶다는 말에 차타고 GoGo 메뉴판은 예전이나 지금이나 변한게없는것같네요 4인이가면 딱좋은 셋트메뉴가c코스까지 구성되어 있으며 단품메뉴로도 먹을수도있어서 연인끼리가도 좋습니다 2인셋트로 가면 좋긴한데 오늘은 순수하게 게장만 먹으려고하니 저희는 게장 무침이랑 간장게장을 시켰습니다 보이는 사진이 게장외 기본상차림입니다 밥은 돌솥으로 주문하면 시간은 좀걸리지만 게장과 같이나옵니다 핸드폰으로 사진찍고 수다 좀 나누다보니 금새 나오더라구요 알이 꽉찼죠게장이 많이 짜지도 않고 진짜 맛있습니다 게뚜껑에 밥비벼먹었는데 진짜 최고더라구요 다리에 살도 꽉차있습니다 요놈은 양념게장입니다 양념이골고루 간이 잘배서

https://travelt.tistory.com/entry/서울-맛집-꼬르소꼬모카페-디저트-메뉴를-추천-10cc라-불리는-완소-아지트-전시-보러-갔다가-반한-곳

 

서울 맛집, '꼬르소꼬모카페' 디저트 메뉴를 추천 10cc라 불리는 완소 아지트 전시 보러 갔다가 반한 곳

디저트 메뉴를 추천 디저트와 음료 메뉴를 특히 추천합니다. 여름에 맛볼 수 있는 빙수도 추천. 분위기가 좋고 서빙이 친절하며, 각종 예술/패션/건축 관련 서적을 볼 수 있습니다. 발렛 파킹 가능합니다. 10cc라..

travel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