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찜 / 죽여주는김치찜김치찌개 서현점 찌개,전골

2020. 1. 9. 01:08맛집

죽여주는김치찜김치찌개 서현점 찌개,전골

미명묵은지 한식

김치찌개가 먹고 싶을 때 찾는 맛집 미명묵은지 3번 이상 방문했는데 맛있어요 라베니체 쪽에 있고 메뉴는 김치찌개와 묵은지 제육볶음을 추천합니다 기본 반찬은 매일 조금씩 다르게 나오는거같아요 이틀연속 갔는데 반찬이 다르더라구요 저희는 김치찌개와 제육볶음을 주문했어요 가끔 밭에 다녀오시면 상추도 마음대로 먹을 수 있게 셀프코너에 놓으신다고 하셨어요 다음날 야채가 없어서 여쭤보니 상추에 제육볶음 싸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원산지가 다 국내라는 것도 마음에 들었어요 명함을 찍은 사진이예요 너무 맛나서 총각김치랑 밥한그릇 뚝딱할뻔 마늘종 멸치 볶음도 good 묵은지 김치찌개 왕 계란말이아들램 먹으라고 시켰는데 안에 묵은지가 들어있어서 편식쟁이 아들램 보다 애미가 신나서 먹음 묵은지가 아삭아삭 씹히는 맛이 독특 요즘

맛있는김치찜&순두부 두부요리

종로구 맛집 이름 만큼 맛잇는 김치찜 순두부 돌반지를 사고 점심을 먹으러 종각까지 갔다가 맛있어 보이는 김치찜 집으로 갔다 가게 이름도 맛있는 김치찜이다 영업시간은 24시간 종로 맛있는 김치찜 순두부 메뉴판 여러가지 메뉴가 많았다 우리는 김치찜목살로 주문 세트로 주문하면 계란말이가 나온다 기본찬들이랑 김치찜 등판 김치가 크다 잘라도 잘라도 끝이 없었떤 김치 크기도 크기지만 김지가 진짜 많이 들어있었다 고기도 푸짐했음 세트에 같이 나오는 계란말이 김치찜 김치찌개에는 계란말이 궁합이 제일 좋은듯 보글보글 생각보다 맛있었던 김치찜 처음에는 사실 별로일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거의 다 먹었다 종로에서 김치찜 먹고싶으면 추천 안녕하세요 무난한 반찬들 2인세트로 시켰을 경우 서비스로 나오는 계란말이 입니다 가게이름 찾을 때 계란말이 그릇에 스쿨스토어라 써있어서 종각 김치찜 맛집 스쿨스토어로 포스팅 할뻔 했네요

오십그램 찌개,전골

요즘 sns에서 핫한 그집 홍대 오십그램에서 50g 압력밥솥 김치찜을 먹고 왔어요 김치에 잘 익은 수육을 싸먹는게 얼마나 맛있어 보이던지 홍대 김치찜 맛집 오십그램50g 기본 반찬 전은 바로 부쳐주는데 사진을 못 찍었어요 전 돼지고기 김치찜으로 주문했어요 돼지고기 김치찜3 치즈고로1개 공기밥3개 해서 39700원 나왔어요 대충 쓴 리뷰끝 요즘 회사에 남자던 여자던 다이어트 열풍이 불어서 내내 도시락이랑 샐러드 이런거 먹다가 오랜만에 자극적인거 땡긴다믄서 찾아갔던 오십그램 김치찜 전문점인데 압력밥솥에 요리를 해서 나오는게 인상적인 곳이당 로고도 인상적 홍대입구역과 가까이 있다 압력밥솥을 직접 갖고 오셔서 상위에서 저렇게 김을 빼신다 근데 사실난 좀 위협을 느꼈음 그래도 나는 알지 압력솥에 찐 요리가 얼마나 맛있는지 뚜껑 오픈 직원분이 다 해주시는데 뚜껑열자마자 비주얼 폭발 흐앍침쥬륵주륵 그리고 직접 덜어서 플레이팅을 해주시는데 먹기좋게 등갈비 한덩이 꺼내서 잘라주신

한옥집 정갈한 분위기와 맛있는 김치찜

김치찜 메뉴로 먹었는데 고기와 김치의 어우러짐이 좋네요 분위기도 한식 분위기로 좋고 서비스도 좋아서 만족합니다

https://mumuri.tistory.com/entry/창원-명서동-낙원집보리떡-카페폴리창원1호점-카페

 

창원 명서동 낙원집보리떡 / 카페폴리창원1호점 카페

카페폴리창원1호점 카페 일층 내려와서 보는데 폰가게야 뭐야진짜 별게다있어집와서 오빠가 준 어묵 먹었는데 진짜 JMT쫌 누워있다가 2시에 다시 나왔는데오늘 같은 날씨 아주 좋아햇빛만 없어도 이렇게 시원한대..

mumur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