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힐튼 여향 / 여향 중식당

2020. 1. 1. 04:29맛집

여향 중식당

이렇게 건물 1층에 자리 잡고 있어요

짜장면 5000원 우동 6000원 짬뽕 6000원 짬짜면 6000원 간짜장 6000원 해물쟁반짜장 1인 7000원 버섯 짬뽕 7000원 신辛 짬뽕 8000원 곱빼기는 1000원 추가 짜장면 현금 결제 시 4000원 저는 세트메뉴탕수육짜장짬뽕와 간짜장을 시켰어요

보통의 중국집처럼 기본 반찬은 단무지 춘장 양파예요

물로 따뜻한 차가 나와서 좋았어요

추가 반찬은 저기에서 셀프로 더 가지고 오면 돼요 제일 먼저 간짜장이 나왔어요

여향의 면은 시금치로 만들어서 이렇게 초록색으로 보인다고 하네요

간짜장은 양념을 바로 만들어서 나오는 거라 맛있는데 조금 짰어요

먹을 때는 너무 맛있지만 세트 메뉴의 탕수육이 나왔어요

기본 탕수육 양보다 적지만 나눠서 맛보기 좋았어요

탕수육의 소스는 비트로 핑크빛을 냈다고 하네요

맛도 새콤달콤 괜찮았어요

그리고 밀가루 맛이 많이 나는 탕수육이 아니라 고기 맛이 잘 느껴져서 맛있게 먹었어요

나머지 세트 메뉴인 짜장과 짬뽕이 나왔어요

짜장 속에 숨겨진 시금치 면 골고루 비벼줍니다

짬뽕 국물은 얼큰하고 맛있었어요

피자아일랜드 피국식 두꺼운 팬피자 그랜드힐튼에 숙박중

호텔이 조금 외진 곳에 위치하다보니 적당히 먹을곳이 없는데 그중 발견한 피자맛집입니다 방송에 나와서 그런지 전화주문도 안되고 무조건 찾아가서 주문해야 하더군요 평일이라 그런지 대기시간은 그리 길지 않았고 10인치 피자 먹었는데 두사람이 먹기 딱 좋았습니다 핫소스며 여타 소스도 없는데 피자베이스가 촉촉하게 잘 조리되어 있다보니 심심한 맛 없이 개인적으로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가격은 조금 있는 편이었습니다 미국색 팬피자 단 한 가지의 피자만을 판매하는 집사이즈도 피자도 한 가지만 판매한다 한국의 유명 요리 프로그램에 방영되어더욱 유명세를 탄 집이다 주차할 곳이 없으며 피자가 비싼편이다 연희동에 위치한 그랜드 힐튼 호텔의 옆에 위치 하고 있다포장만 가능하다

그랜드힐튼서울 여향 중식당

서울 그랜드 힐튼호텔 중식당 여향 돌잔치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그랜드 힐튼호텔에서 진행된 중식당 여향 돌잔치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입구부터 앤티크 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여향 그랜드 힐튼 호텔 메인층에 위치한 중식당 중의 중식당 맛 집입니다 그랜드 힐튼호텔 중식당 여향 돌잔치에는 화조도 출장돌상을 상차림해드렸습니다 화조도의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자태가 정말 빛이 나죠 음식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은 그랜드 힐튼호텔 중식당 여향 가족 돌잔치 진행시 조용하고 오붓하게 치르실 수 있으세요 역사 깊은 중국요리의 맛을 경험하고 싶으시다면 그랜드 힐튼 호텔 여향으로 go go 럭셔리한 호텔 돌잔치 중식당 여향과 함께 쇼콜라베베의 고급돌상과 함께하세요 쇼콜라베베의 화조도가 함께한 그랜드 힐튼 호텔 중식당 여향 돌잔치 너무 튀거나 오버스러운 돌상이 아닌 깔끔하고 정갈한 고급스러움을 가지고 있는 전통돌상이에요 중식당 여향은 직원들의 서비스도 너무 좋고 음식 맛도 좋아 돌잔치 후 만족도도

그랜드힐튼서울 뷔페레스토랑 뷔페

장소는 그랜드힐튼호텔 뷔페에서 했는데요 그래서 뷔페 내부 장소나 음식 사진은 하나도 못 찍었네요 D 그랜드힐튼 뷔페 2월14일을 맞이해대략 첫번째 발렌타인데이땐 뚝딱 성의없이만든티라미스를 먹여주었으나 이게뭐냐 했고난 먹였으니 되었다 했고 안중근의사때문에소소하게 지낸다는 핑계를 되었죠대략 두해째는 그것도 귀찮아서gs마켓에서 4천원짜리 초콜릿사다주고욕 딥따먹은기억이그렇다고 내가 화이트데이를 챙기라고하거나받은적도 없당 근데 이번에는 자기 초콜릿만들어주라고응아니내가 밥사줄게 차라리하고 호텔뷔페 예약했어요 해맑 해맑 와 이뻐 거울짱컹이러면서 사진찍고근데 먼지하나없는 화장실우리집 안방보다 깨끗한듯 메뉴판보면서 헐 콜라 7천원코카콜라그저 해맑은 저 이러면서 놀았는데 뭐 분위기거의 외국이라인정해용 그랜드힐튼 뷔페

아카사카 (Akasaka)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일식 레스토랑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일식 레스토랑

아카사카용산구 한남동2인 기준 10만원 16만원뻥 뚫린 뷰와 분위기 좋은 일식당을 원한다면 주저 없이 아카사카를 추천한다 셰프가 직접 요리해주는 일본식 철판 요리부터 국내 최초로 시도한 일식 브런치 뷔페까지 매우 훌륭하다 저렴하진 않지만 깔끔한 일식을 맛보고 싶다면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아카사카를 꼭 경험해 보길 바란다아카사카용산구 한남동2인 기준 10만원 16만원시야가 확 트인 훌륭한 전망을 자랑하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일식 레스토랑이다 데판야끼 스시 코스 뷔페 단품 등 메뉴 선택의 폭이 굉장히 다양하다 음식 대부분이 훌륭하지만 스시가 조금 아쉽다 개인적으로는 점심에 즐길 수 있는 도시락 메뉴를 적극적으로 추천한다

https://siroblog.tistory.com/entry/경기-고양시-맛집-장군집

 

경기 고양시 맛집 '장군집'

장군집 돼지고기구이 연탄불에 구워먹는 두툼한 갈매기살 돼지 부속부위 구이 전문점 구일산 장군집의 일산 본점입니다. 서울, 일산, 파주, 인천 등지에 분점이 있는 체인점이지요. 돼지 양쪽 볼살과 돼지 콧등살..

sirob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