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 동양동 맛집 / 조선옥 냉면

2019. 12. 26. 12:34맛집

조선옥 냉면

지인을통해 알게된조선옥착한칡냉면대박대박 진짜 끝내줬다 따뜻한 고기육수인가육수맛이 담백하고 깔끔하고뭔가 엄청 깊이있는맛 우린 칡 물냉면을 먹었는데이곳은 직접 자가제면 직접 면을반죽하고 뽑아서 사용하시네메밀가루가 실제로 하얗다는 사실놀라워그래서 냉면색이 다르구나착한식당19호점 진짜진짜너무 맛있는냉면나 완전 반해부렀어 진짜 끝내쥰다육수도 면 맛도달라도 너무다른 퀄리티 왕만두도 시켰다만두는 그냥 늘 먹던맛애들먹으라고 두판시킴 뒤적뒤적대니안에 다대기 쏘옥아이들은 빼고먹였는데10살아들은 다대기넣고한그릇을 다먹었다

처음으로 먹어본 냉면에 홀딱반해버린 울아들 뭐하나 흔잡을게 없는맛 집에서 20분넘게 가야는데갔다

오늘은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동양동의 착한맛집예전 착한식당이라는 프로그램에 나왔던조선옥이라는 칡냉면집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동양동맛집인 조선옥은 냉면 이외에 왕만두와 갈비탕 만두국 소갈비찜이 있는데요

이른시간 약간 추운날씨에 왔더니 우리가 첫손님인듯 냉면이 나오기전에 고기육수가 담긴 주전자를 주시는데이거 냉면먹기도전에 배불러 큰일날정도로너무맛있는 육수를 자랑하고있어요

동양동맛집 조선옥 육수 먹다가 냉면을 항상 남기는듯 얼마안되 금방 물냉면 두개가 배달되었어요

가격은 9천원인데 사실 엄청 비싸다고 무슨 냉면이 이리비싸냐처음엔 많이 생각하실거에요

일단 한번 드셔보심 될듯 탱탱한 달걀야들한 소고기슬라이스달달한 배아삭한 오이식감잡아주는 새콤한 무채살얼음동동 육수고소한 들깨가루쫀쫀한 면빨정말 환상의 조화인듯겨울에도 찾게되는 냉면맛집 조선옥이에요

저는 함흥냉면을 엄청나게 좋아해요

함흥냉면의 특징은 얇은 면발이죠내돈주고 사먹는건 함흥냉면집만 거의 간것같네요

우리아들 태교를 함흥냉면으로 해서그런지냉면을 이리잘먹네요

저는 자주가는 단골이라 알아서 보시면 빼주시는데원래는 빨간 다대기가 들어있는 냉면이라꼭 아이들을 주실때는 양념 빼달라고 말씀해주세요

다음에는 섞어냉면 회냉면 먹어봐야겠어요

항상 물냉면만 먹었었기에 함흥냉면 좋아하시는 분들은 계양구 항아리상권 동양동에 위치한조선옥을 꼭 가보세요

리모델링전에 포스팅 한적이 있었던먹거리 X파일 칡냉면 착한식당리모델링 후 자주 갔는데 찍어놓고는 포스팅 하지 않았다가급 생각이 조선옥 착한 칡냉면 예전엔 그냥 조선옥이었는데지금은 사장님 이름까지 걸고 김용철 착한 칡냉면으로 바뀌었다

맛을그리는그남자의밥상 한식

계양구의 숨은 맛집 맛을 그리는 그 남자의 밥상을 소개 드려요 계양구맛집 숨은 한정식집 그남자의 밥상 한식당이라고 하면 단독으로 있을 것 같은데 작은 주택단지에 있는 그남자의밥상 여기에도 한식당이 하며 들어갔는데 정말 숨은 맛 집이더라고요 맞은편에는 한식대첩에 나온 사진과 여러 가지 상들 정말 저도 먹어보니 하나하나 음식이 예쁘고 맛있더라고요 같이 한식을 공부했던 친한 언니가 캄보디아 대사관에서 관저조리사로 일하는데 이번에 휴가 받아서 들어왔거든요 보통 한식당이었다면 가장 저렴한 한식 코스를 선택했겠지만 이번에는 메뉴 중 제일 비싼 한식코스메뉴인 그 남자들의 진격을 주문했어요 맛을그리는그남자의밥상 인천광역시 계양구 동양동 599 지도보기 인천 동양동 맛집 깔끔한 한식을 원한다면 그남자의 밥상으로 Go 인천이 자주 가게 되는 곳은 아닌데 이런 맛집이 있었네요 그남자의 밥상은 한식대첩에 나왔던 1위팀 서울의 식당입니다 동양동이라고 하는 인천과 김포와 서울의 묘한경계에 걸친 동

둘둘치킨 인천경인교대점 치킨,닭강정

아 포스팅 해야되는건 많은데 주말에 하는걸로 하고 오늘은 걍 폰포스팅 둘둘로 섭이랑 치킨을 먹으러 왔음 간장치킨의 진리는 둘둘 사실 난 잘모름간장이던 후라이드던 그냥 치킨은 치킨일뿐 여기도 치킨매니아 섭이가 간장치킨 존맛이라고 추천해줘서 왔다가 맛있어서 생각날때마다 옴 겨울에 왔을 땐 문 꽁꽁 닫혀있었는데 여름이라서 시원하게 열려있음 시원한데 모기 엄청 뜯김 메뉴는 요정도 막 색다른 메뉴가 있는건 아님 우리가 주문한건 간장치킨18000원 시원하게 마시고파서 오늘은 소맥임둥 간 장 치 킨 아 치킨 별로 안좋아하는 나지만 간장치킨은 둘둘이 존맛 튀김이 두껍지도 않으면서 튀김옷에 간장양념이 잘 배어있고 부담스러운 느낌이 아니라서 죠음죠음 내가 타는 비율은 아니지만 웬일로 섭이가 소맥 타줌 요건 올 때 마다 주는 서비스안주 우리만 주는게 아니라 오는 손님들 다줌 닭덕후 치킨러버 섭이가 치킨 권태기인 나땜에 맨날 못먹길래 오랜만에

오늘은쌀국수 베트남음식

바로 쌀국수 베트남음식 자체를 전반적으로 다 좋아합니다 하지만 고수는 아직 캐바캐로 작전동에 가성비좋고 맛도좋은 베트남음식점 오늘은 쌀국수를 갔습니다 날씨가 추우니 따뜻한 국물 음식이 생각나서 인천 작전역 쌀국수 맛집인 베트남 음식 전문점 로 향했습니다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그사이 분짜나 반미 등 베트남 음식 종류가 많아졌어요 요즘 핫한 반포식스나 에머이 등 베트남 음식 전문점 쌀국수가 8000원 10000원을 훌쩍 넘기는 걸 생각하면 반값이라 저렴하긴 합니다 저는 단순히 쌀국수만 생각하고 갔는데 스테이크 반미샌드위치 튀김요리 등 다양한 베트남 음식을 팔고 있더라구요 출처 SBS 생방송 투데이 2016년7월28일목 방송 살맛나는 맛집 한국인 입맛 잡은 3500원 쌀국수 편 주소 인천광역시 계양구 계양대로 45 2층 오늘은쌀국수 지번 인천광역시 계양구 작전동 4381 전화번호 0325412439 분류 음식점 베트남음식 대표키워드 쌀국수 소고기쌀국수 월남쌈 닭고기

착한쭝식 중식당

짬뽕에 들어간 해산물이 신선하다고 할 수는 없지만 이 가격에 이 맛은 한 번쯤 가볼 만한 중식당이라고 생각해요 안녕하세요 이작가입니다 일요일 저녁은 밀린 포스팅하는 날 주말에 볼일이 있어 인천에 다녀왔다가 배 고파서 착한쭝식을 다녀왔는데 검색할 때는 다들 칭찬일색이었는데 왜 저는 별로지 오랜만에 찹쌀탕수육이 먹고 싶다 던 남편이 예전에 찾아뒀던 계양구 맛집 예전에 대가방 찹쌀탕수육 에 홀딱 빠졌던 적이 있었거든요 찹쌀탕수육 먹으러 저녁에 고고 착한 가격 자장면 2900원 가격이 넘 저렴해서 간짜장을 먹어야겠다 했는데 짜장은 저거밖에 없더라구요 마음씨도 착하다고 기대하면서 자장짬뽕미니탕수육을 시켰는데요 사진찍고 놀다가 남편이 뒤에 보라고 해서 박스를 봤는데 보이시나요 짜장소스 짬뽕분말 물론 체인점이라서 맛의 통일을 위해 요런 소스나 분말을 쓸 수는 있겠지만서도 손님이 보이는데 있으니 괜히 실망하게 되더라구요 금방 나온 찹쌀탕수육 미니 짬뽕과 짜장입니다 짜장은 저한테는 좀 많

https://jukkak.tistory.com/entry/서울-맛집-플라워진

 

서울 맛집, '플라워진'

정보 주소 서울 용산구 녹사평대로 250

jukkak.tistory.com